봄 나들이는 특급호텔로, 패키지 ‘풍성’
상태바
봄 나들이는 특급호텔로, 패키지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8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꽃 여행 패키지, 뮤지컬 티켓 제공 등 다양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에서는 노란 유채꽃의 향연 속 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제주 유채꽃 애프터눈 티터임’ 패키지를 3월 1일(목)부터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제주에서 만나는 봄꽃 여행 패키지

2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제주서귀포에서는 노란 유채꽃의 향연 속 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제주 유채꽃 애프터눈 티터임’ 패키지를 3월 1일(목)부터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리조트 인근의 ‘2018 제주 유채꽃축제’와 ‘2018 서귀포 유채꽃 국제걷기대회’ 등 다양한 축제를 즐기며 만개한 유채꽃을 감상할 수 있는 봄꽃 여행 패키지로도 추천한다.

패키지는 △객실(26평형 부터) 1박, △조식 뷔페(2인), △애프터눈 티세트, △해수사우나 이용권(2매)로 구성됐다. 애프터눈 티세트는 제철 딸기를 사용한 샌드위치, 머핀, 쿠키 등의 디저트류에 향긋한 유채꽃차가 함께 제공된다. 조식 뷔페는 전복죽, 성게 미역국을 비롯한 다양한 제주 토속 음식과 40여 가지의 한식&양식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행 후에는 해우사우나에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며 하루를 마무리 하는 것도 좋다.

‘제주 유채꽃 애프터눈 티타임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예약 시 패키지 금액에서 20%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을 선보인다.

뮤지컬 ‘젊음의 행진’ 티켓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창립기념일인 5월 16일에서 착안해 매달 16일에 그랜드 힐튼 서울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힐튼 리워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창립기념일인 5월 16일에서 착안해 매달 16일에 그랜드 힐튼 서울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힐튼 리워즈’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힐튼 리워즈’란 그랜드 힐튼 서울 이용 고객(호텔 이용 고객) 및 SNS 계정 팔로우 고객(온라인 채널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리워즈 이벤트이며, 호텔 곳곳에 비치되어 있는 힐튼 리워즈 응모함에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거나, SNS에 힐튼 리워즈 게시글을 리그램 또는 호텔 이용 인증샷을 업로드 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이 달의 상품을 제공한다.

지난 12월 16일부터 시작된 본 이벤트는 뮤지컬 ‘시스터 액트’, ‘더 라스트 키스’, ‘킹키부츠’에 이어 3월 16일 발표 선물로 8~90년대 히트곡 뮤지컬 ‘젊음의 행진’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8~90년대 대표 히트곡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쥬크박스 뮤지컬로, 20대부터 60대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며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뮤지컬이다. 웃음과 감동 그리고 진한 추억을 전하는 뮤지컬 ‘젊음의 행진’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와 대사, 코믹한 무대 연출과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신나는 커튼콜로 관객들의 호평 속 순항 중이다.

커플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 선봬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3월 14일 특별한 데이트를 고민하는 커플들을 위해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다가오는 3월 14일 특별한 데이트를 고민하는 커플들을 위해 ‘화이트데이 로맨스 패키지(White Day Romance)’를 출시했다.

화이트데이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2인 조식,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의 시그니처 2인 세트와 더불어 다양한 레저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시그니처 스팟인 실내 수영장은 투숙 기간 동안 2회 이용 할 수 있다. 온수풀로 운영돼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이 곳은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해 영종도의 전경을 만끽할 수 있어 커플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장소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에서 둘만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제주 ‘4주년 기념 패키지’ 선봬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는 개관 4주년을 맞이해 ‘개관 4주년 기념 패키지’를 3월 31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시티호텔제주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는 개관 4주년을 맞이해 ‘개관 4주년 기념 패키지’를 3월 31까지 선보인다.

투숙 인원(1인~3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해 준비한 한사토이 강아지 키체인, 투숙 기간 중 김포롯데몰 무료주차권, JDC 면세점 10% 할인권, 야외 온수풀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연박 이용 시, 마운틴 뷰 객실로의 업그레이드와 웰컴 드링크 1잔을 추가로 제공하며 3박 시에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씨카페 조식과 오션 뷰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혜택을 마련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더했다. 또한 제주의 별밤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인피티니 풀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주년을 축하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리뷰 카드를 작성한 개관 4주년 기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음료 교환권 1매와 2018년 롯데시티호텔 공식 홈페이지 패키지 10% 할인권을 증정하며, 조식 2인이 포함된 이그제큐티브 오션룸 숙박권을 50% 상당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