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애호가 위한 오키나와 사이클링 프로모션 눈길
상태바
라이딩 애호가 위한 오키나와 사이클링 프로모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0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키나와 자전거 여행의 매력 널리 발산
오키나와관광컨벤션뷰로에서는 한국 사이클링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오키나와 자전거 여행의 매력을 널리 발산하기 위해 오키나와 사이클링 관광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비지트 오키나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오키나와관광컨벤션뷰로(이하OCVB)에서는 오키나와 21세기 비전의 장래성을 토대로 오키나와현 스포츠추진계획을 내걸고 ‘아시아, 세계를 향해 열린 스포츠 아일랜드 오키나와’를 실현하고자 스포츠를 활용한 관광객 유치를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는 한국 사이클링 애호가들을 대상으로 오키나와 자전거 여행의 매력을 널리 발산하기 위해 오키나와 사이클링 관광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에는 처음으로 자전거 메이커인 ‘주식회사 바이코레’와의 연계 프로모션으로 2018년 서울국제스포츠&레저 산업전[SPOEX]에 출품하는 등 다양한PR을 진행한다.

주식회사 바이코레와의 연계 프로모션은 바이코레가 운영하는 자전거 온라인 쇼핑몰(고르고타고) 사이트 내에 오키나와 PR페이지를 개설해 오키나와 추천 사이클링코스 정보, 맛집, 관광정보 등을 시작으로 오키나와 리조트 호텔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더욱이 SPOEX에서는 자전거 존에 오키나와 부스를 출품해 추천 사이클링 코스, 관광지정보를 시작으로 사이클링 전용 숙박플랜 및 렌탈사이클 정보 등을 오키나와 현지 스탭이 현장에서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특히 사이클링 열기가 높아져 가는 한국의 애호가들에게 오키나와라는 새로운 라이딩 스폿을 소개하고 나아가 다양한 정보를 준비해 유치에 앞장서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