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즐기는 이색 경험, 뭐가 있을까?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기는 이색 경험, 뭐가 있을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0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특산물 활용한 파인다이닝, 김태우X알리 콘서트 등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오픈하며 이제껏 제주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주 각 지역 특산물 활용한 파인다이닝의 즐거움 선사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은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제주선(濟州膳)’과 르 쉬느아(Le Chinois)’를 오픈하며 이제껏 제주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제주선과 중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인 르 쉬느아의 메뉴는 한식과 중식의 정통성을 살리면서 제주 식재료를 최대한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흑돼지, 보들결 한우, 모슬포 방어, 금태, 활전복 등 제주 각 지역 특산물을 메인 식재료로 사용해 제주 자연의 맛과 정통 테크닉을 이용한 파인다이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제주 명인 고소리술과 같은 제주 토속주 및 국내 장인들이 빚은 전통주와 귀주 마오타이 및 오량액 등 한식과 중식과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명주와 함께 맛볼 수 있다.

메종글래드 제주, ‘김태우X알리 콘서트’ 개최

메종글래드 제주는 문화와 휴식, 미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김태우X알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메종글래드 제주는 문화와 휴식, 미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김태우X알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3월 18일(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메종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홀에서 열리는 ‘김태우X알리 콘서트’는 VIP석 14만원, R석 12만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콘서트 관람객에게는 7만7000원 상당의 메종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뷔페 이용권(1인)을 제공해 콘서트와 디너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삼다정 디너 뷔페는 3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연 당일에는 컨벤션홀에 베이커리, 스낵 등 핑거푸드와 음료를 제공한다.

또한,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라운딩 패키지를 특별히 마련했다.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 ▲김태우X알리 콘서트 VIP석 관람, ▲삼다정 디너 뷔페 및 커피를 제공한다.

평창 스타일의 호캉스

평창 더 화이트 호텔은 오는 4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오롯이 ‘쉼’을 느낄 수 있는 이 호텔은 해발 700m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평창의 사계절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이다. 사진/ 평창 더 화이트 호텔

올림픽 기간 동안 평창의 북적거리는 열기가 부담스럽다면, 올림픽이 끝난 후에는 자연과 함께하는 평창 스타일의 호캉스를 즐겨 보는 것은 어떨까.

올림픽 기간 동안 외신 기자들의 숙소로 운영되고 있는 평창 더 화이트 호텔은 오는 4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일상에서 벗어나 오롯이 ‘쉼’을 느낄 수 있는 이 호텔은 해발 700m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평창의 사계절을 경험할 수 있는 호텔이다.

또 호텔동, 빌라동, 테라스동으로 구성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족 여럿이 함께 평창을 찾는 여행객들에게는 복층 구조의 객실을, 평창의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야외 테라스가 마련돼 있는 테라스동을 추천한다.

새롭게 개통한 서울-강릉 구간의 KTX 경강선을 이용하면 서울에서 약 1시간 30분 만에 평창에 방문할 수 있으니, 주말을 활용한 국내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하워드존슨 인천 에어포트, 케세이 퍼시픽 항공사 승무원 유치성공

하워드존슨 인천 에어포트 및 데이즈호텔 앤 스위트 인천 에어포트는 케세이 퍼시픽 항공 승무원 유치에 성공했다. 사진/ 하워드존슨호텔

이 밖에 하워드존슨 인천 에어포트 및 데이즈호텔 앤 스위트 인천 에어포트는 케세이 퍼시픽 항공 승무원 유치에 성공했다.

미래인베스트스먼트는 영종도 운서역에 위치한 복합쇼핑타운 메가스타영종(호텔, 상가, 오피스텔)의 관리 및 운영을 맡고 있는 유월드의 호텔운영 법인이다.

케세이 퍼시픽 항공은 홍콩을 거점으로 운영, 현재 42개국 190여개 지역에 취항하고 있는 아시아의 대표적인 항공사로서, 2018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 베스트에도 선정 될 만큼 명성이 높은 항공사로 알려져 있다.

하워드존슨 인천 에어포트 및 데이즈호텔 앤 스위트 인천 에어포트는 윈덤호텔그룹으로서는 국내에서 최초로 운영되는 특급 듀얼 브랜드로 총 751객실을 보유, 그 외 레스토랑,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클럽 등 레저센터를 갖춘 특급호텔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