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은 벌써 봄, 각종 패키지로 고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은 벌써 봄, 각종 패키지로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할인 프로모션, 가족 고객 맞춤 패키지 등 다양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봄을 맞이해 ‘상큼하게 즐겨 봄’ 객실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이른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상큼하게 즐겨 봄’ 객실 패키지 출시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봄을 맞이해 ‘상큼하게 즐겨 봄’ 객실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선보인다.

이번 봄 패키지는 상큼한 봄을 맞이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호텔에서 핑크빛 에너지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하게 준비했다.

제공되는 혜택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과 더 바디샵 ‘자몽 바디 키트’ 1세트이다. 자몽 바디 키트에는 핑크 그레이프 후룻 바디 버터 50ml, 핑크 그레이프 후룻 샤워젤 60ml 그리고 핑크 미니 릴리 샤워볼이 포함돼 있으며 상큼한 쟈몽향과 함께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 밖에도 호텔 투숙 시 호텔 내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프리미어 라운지 혜택이 제공된다.

이뿐만 아니라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을 통해 봄 패키지를 예약하면, 선착순에 한해 일리 동백 오일 영양 마스크 시트 2매를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한국 내 4개의 하얏트 호텔에서 2월 20일부터 4월 27일까지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한국 내 4개의 하얏트 호텔에서 2월 20일부터 4월 27일까지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제외한 4개 국내 하얏트 호텔이 동시 진행하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이상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의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실제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로 프로모션 이용객은 국내 대표 여행지인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에서 편안한 여가를 계획해볼 수 있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객실을 예약하면 투숙동안 호텔 내에서 이용가능한 식음료 1만원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은 유난히 짧게 느껴졌던 설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고 3월 마지막 연휴를 이용해 또 한번의 짧은 여행을 계획해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올해 3월에는 목요일인 삼일절을 이용해 주말까지 이어지는 휴가를 계획할 수 있으며, 4월에는 도시마다 만개한 벚꽃명소에 들러 완연한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각 호텔마다 마련된 다양한 레저시설은 도시여행뿐만 아니라 호캉스를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그랜드룸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시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야외 남산공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프로모션 기간 중 하얏트 호텔 공식 웹사이트와 각 호텔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투숙 예약 기간은 2월 20일부터 4월 27일까지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1박 추가 무료 제공 혜택은 2박 이상 투숙 중 1회에 한정된다.

3월부터 5월까지 스프링 패키지 상품 3종 선봬

‘파라다이스시티’는 설레는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 3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설레는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 3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스프링 시즌 상품인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Scent of Paradise)’는 이용 혜택에 따라 세가지 옵션으로 출시된다. 옵션A ‘스탠다드 초이스(Standard Choice)’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본형 상품이다.

옵션B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는 옵션A의 혜택에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추가로 제공되며, 옵션C ‘럭셔리 초이스(Luxury Choice)’는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 혜택을 더해 보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봄나들이가 고민인 가족 여행객이라면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와 ‘패밀리 투게더(Family together)’ 패키지를 추천한다.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는 4인(성인 2인, 소인 2인) 기준 상품으로, 패밀리 라운지와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조식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묶어 온 가족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삼대 가족을 위한 ‘패밀리 투게더(Family together)’도 주목할 만 하다. 6인(성인 4인, 소인2) 기준의 이 상품은 커넥팅 룸 또는 투베드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봄 힐링에 꼭 필요한 혜택만 엄선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션스파 씨메르” 6주년을 기념해 씨메르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션스파 씨메르(Ocean Spa)” 6주년을 기념해 <씨메르 셀러브레이션 Cimer Celebr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션스파 씨메르(Ocean Spa Cimer)는 프랑스어로 ‘하늘(Le Ciel)과 바다(La Mer), 그 사이에 있는 공간’이라는 뜻을 가지며, 해운대 지역의 따뜻한 해수온천에서 몸을 담근 채 탁 트인 바다를 마음껏 감상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이 호텔의 대표적인 야외스파를 말한다.

혜택은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는 전면 리뉴얼 된 객실 1박 ▲ 벚꽃,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 등 봄 향기 가득한 봄 꽃 테마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온수풀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야외 오션스파풀 이용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선택)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스테이션, 하바키즈라운지, 웅진북클럽 등 약 400평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개념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빌리지 이용 ▲광복동 및 감천문화 마을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LEO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이뤄졌다.

특히, 오션스파 씨메르 6주년 기념 축하 프로모션으로 1박동안 2회 이용(토요일 제외)이 가능하며 씨메르의 시그니처 컵과일을 제공한다.

가족여행 계획중인 VIB족 공략 위한 패키지

롯데호텔제주는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을 계획중인 VIB족들을 공략하기 위해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와 제휴한 ‘NUNA VIB’ 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을 계획중인 VIB족들을 공략하기 위해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와 제휴한 ‘NUNA VIB(Very Important Baby)’패키지를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VIB족’은 Very Important Baby에서 온 신조어로 저출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한 명의 자녀를 위한 지출에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부모들을 뜻한다.

상기 패키지의 가장 큰 특징은 롯데호텔제주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VIB특화객실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용객들은 뉴나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아기의자를 포함해 아기욕조, 젖병소독기, 이유식 워머(warmer) 등 아이를 위한 모든 것들이 완벽하게 준비된 해당 객실에서 아이에 대한 걱정을 덜고 즐거운 제주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2인 조식, 미니바 무료, 온수풀 해온과 피트니스 클럽 이용, 제주로의 항공편을 더욱 편리하게 도와줄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2박 투숙 시에는 이국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정원 ‘레이크플라자’에서 이용할 수 있는 2인 브런치 뷔페 특전이 추가돼 한식부터 일식, 중식, 양식까지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구례 산수유 꽃축제 여행 패키지 상품 출시

구례 산수유 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에서는 3월 10일(토)부터 3월 31일(토)까지 노란 물결의 산수유 꽃과 함께하는 '구례 산수유 꽃축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구례 산수유 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하동에서는 3월 10일(토)부터 3월 31일(토)까지 노란 물결의 산수유 꽃과 함께하는 '구례 산수유 꽃축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의 구례 산수유 꽃축제 여행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5평형, B원룸 타입) 1박과 구례 산수유 차 2잔, 수제 머랭쿠키 1봉지로 구성됐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의 구례 산수유 꽃축제 여행 패키지는 패밀리 객실(21평형, B타입) 1박과 구례 산수유 차 2잔, 수제 머랭쿠키 1봉지로 구성됐다.

구례 산수유 꽃축제는 지리산 자락의 대표적인 봄꽃 축제다. 국내 최대 산수유마을인 전라남도 구례군 산동면에서 열리는 축제로 3월 17일(토)부터 25일(일)까지 즐길 수 있다.

지리산을 병풍처럼 두른 구례의 마을마다 노란색의 산수유꽃이 최고의 봄 풍경을 선사한다. 풍년기원제를 시작으로 지역의 향토 음식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