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가격은?
상태바
티웨이항공, 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가격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공항 첫 러시아 직항 노선, 편도 특가 7만 7300원~
티웨이항공은 4월 6일(금)부터 대구에서 출발하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정기편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이 블라디보스토크의 신규 노선을 개척했다. 창립 이후 첫 러시아 취항이다.

티웨이항공은 4월 6일(금)부터 대구에서 출발하는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정기편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밝혔다.

대구공항에서 단독으로 취항하는 대구-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은 보잉 737-800(186~189석)기종으로, 주 3회(월, 수, 금)운항한다. 비행시간은 3시간 정도 소요된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만 총 12개(제주, 오사카, 괌, 타이베이, 도쿄, 후쿠오카, 홍콩, 세부, 오키나와, 다낭, 방콕, 블라디보스토크)의 최다 노선을 운항하며, 독보적인 리딩 캐리어(leading carrier)의 입지를 굳혔다. 또한 대구공항 최초로 러시아 직항 노선을 취항하게 된 점에서도 의미를 더하고 있다.

블라디보스토크는 러시아의 최대 항구 도시이자 시베리아 횡단 열차의 시발점인 곳이기도 하다. '독수리 전망대'와 '혁명 광장' 등 짧은 비행시간에도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 가득하다. 또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며, 한국인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블라디보스토크 노선의 신규 취항을 기념해 티웨이항공은 특가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내일(21일)부터 다음달 31일(토)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7만 7300원부터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대구에서 출발하는 노선인 만큼 수도권이 아닌 영·호남권에서도 러시아 직항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했다”며 “3시간 정도의 여유로운 비행시간으로 러시아의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