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투어, 평창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펼쳐
상태바
내일투어, 평창 동계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 펼쳐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2.2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assion, Connected, 하나된 열정! 선수단 응원하고 해외여행 ‘가즈아’
개별여행 브랜드 내일투어가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개별여행 브랜드 내일투어가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을 맞아,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가 지난 14일부터 개시해 오는 25일(일)까지 해당 기간 출발하는 고객 및 예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일투어, 내일스토어, 호텔 돌핀스에서 사용 가능한 50만원의 해외여행 무조건 지원금을 증정한다.

또한 2등 상품으로는 10만원 상당의 정관장 에브리타임을 2명에게 증정하고, 3등 상품으로는 5만원 상당의 비첸향 소고기 육포 280g을 3명에게 추첨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로는 평창 동계 올림픽 응원 페이지를 공유한 후 댓글로 URL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만원 무조건 여행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한, 2등에게는 9만원 상당의 고급 태극기 가죽여권 케이스 2명에게, 3등은 4만원 상당의 라인 프렌즈 컴팩트 트래블 세트를 3분에게, 4등은 평창 동계올림픽 하키채 바디필로우를 4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로는 개별여행 전문 내일투어의 카카오톡의 친구가 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증정한다. 총 세 개의 이벤트는 평창올림픽 폐막식인 2018년 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18년 3월 5일 발표될 예정이다.

해당 ‘국가대표 응원하면 내일은 선물입니다’ 이벤트는 1월에 진행되었던 첫 번째 캠페인인 ‘나를 위한 여행, 내일은 선물입니다’의 후속 이벤트이다.

첫 번째 나를 위한 여행 캠페인은 가심비, 소확행 등 나를 위한 소비에 만족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한 이벤트로, 약 40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이번 국가대표 응원 이벤트는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대한민국의 국가대표 선수들을 함께 응원하자는 취지로 약 1000명의 인원에게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