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로 봄맞이 준비에 나서는 호텔가
상태바
패키지로 봄맞이 준비에 나서는 호텔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9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커플 위한 다양한 패키지 출시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는 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가족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룡대전'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봄 방학 맞아 공룡 체험할 있는 패키지 출시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 신라스테이 구로는 봄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가족들이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룡대전' 패키지를 출시했다.

'공룡대전' 패키지는 초대형 공룡과 다양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것으로 수도권 유일의 동굴인 '광명동굴'과 연계한 문화체험 상품이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광명동굴 공룡체험전 통합관람권 3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도 1개를 증정한다.

공룡체험전은 움직이는 초대형 공룡들과 증강현실 등 디지털 컨텐츠를 활용한 공룡체험 테마 전시다.

전시는 '라스코 동굴벽화전', '바비인형전' 등 유익한 전시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바 있는 광명시 광명동굴에서 6월 24일까지 선보인다.

커플 고객의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봄 시즌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연인과 오붓한 하루를 장식할 수 있는 ‘러브 스프링 패키지’를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연인과 오붓한 하루를 장식할 수 있는 ‘러브 스프링 패키지’를 4월 30일(월)까지 선보인다.

‘러브 스프링 패키지’는 포근한 봄바람을 맞으며 호텔 주변 한강 산책로와 여의도 공원에서 봄을 만끽하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한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드보이스 세미 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750ml),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음료 등이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타임(11시~17시)’과 맥주와 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18시~21시)’, 다음날 조식(7시~9시30분)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드보이스 세미 세코 스파클링 와인은 레몬, 사과 등의 과일류와 아로마가 어우러져 봄 향기와 함께 산뜻하게 즐기기 좋다.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자체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해 고객이 홈페이지 내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내용 확인이 어렵다는 의견을 반영해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배너를 오픈하면서 패키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숙박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2018년 2월 14일부터 3월 4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3월 9일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2018년 3월 4일부터 31일까지 2박 이상 투숙 시 웰컴 드링크 2잔, 최대 15% 할인까지 제공하는 ‘인조이 투 나이트 이벤트’를 2018년 2월 22일까지 진행한다. 할인 적용 시, 2인 기준 315,000원(10%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