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로 떠나는 ‘봄맞이 미식 여행’
상태바
특급호텔로 떠나는 ‘봄맞이 미식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19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저녁 식사와 와인, 한·중·일식의 다양한 메뉴 등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3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봄날의 미각을 깨우는 ‘스프링 고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3월 봄을 앞두고 입맛을 깨우는 다양한 미식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겨울잠을 깨우는 봄 미식 패키지 ‘스프링 고메’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3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봄날의 미각을 깨우는 ‘스프링 고메(Spring Gourmet)’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고메’ 패키지는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풍성한 저녁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시간대별 다른 분위기의 라이브 연주가 펼쳐지는 더 라이브러리에서 고메 플레이트와 레드 와인 2잔이 제공된다. 고메 플레이트는 오늘의 수프 2개와 믹스 샐러드, 그리고 취향에 따라 페퍼소스 안심구이 또는 양목갈비 구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클래식부터 재즈까지 시간대 별로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는 더 라이브러리에서의 라이브 공연 또한 이번 패키지의 백미다. 시간대 별로 다른 분위기의 다채로운 라이브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어디까지 먹어봤니, ‘체코 맥주’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지난 해 가을에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체코 생맥주를 좀 더 할인된 가격과 새로운 세트메뉴로 고객에게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지난 해 가을에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체코 생맥주를 좀 더 할인된 가격과 새로운 세트메뉴로 고객에게 선보인다.

이번에 판매하게 되는 체코 맥주는 2가지 종류로 먼저 세계 최초의 황금빛 라거 맥주로 잘 알려진 ‘필스너 우르켈(Pilsner Urquell)’로 보리가 가지고 있는 부드러운 몰트의 풍미와 체코산 사츠 홉의 쌉싸름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프로모션 맥주인 ‘코젤(Kozel) 다크’는 체코를 대표하는 흑맥주로 쌉싸름한 맛과 더불어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시나몬 파우더를 묻힌 글라스에 맥주가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 체코 생맥주 2잔과 자이언트 스프링 롤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함께 선보이며 세트 메뉴를 주문하시는 고객에게는 특별히 ‘무릎 담요’ 또는 ‘카드 지갑’을 깜짝 선물로 증정한다.

한·중·일식 등 각국의 풍성한 메뉴 구성의 뷔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근사한 브런치를 즐기며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할 수 있는 뷔페 프로모션, ‘브런치 앳 더 파크’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근사한 브런치를 즐기며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할 수 있는 뷔페 프로모션, ‘브런치 앳 더 파크’를 선보이고 있다.

2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는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기며 한 주의 스트레스 및 피로를 해소해 줄 ‘브런치 앳 더 파크 프로모션’을 매주 주말 11시 30분 ~ 2시 30분까지 선보이고 있다.

한·중·일식의 다양한 메뉴 및 샐러드 바, 안티패스토, 빵,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오픈 키친을 통해 셰프가 즉석에서 준비하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라이브 섹션 또한 마련돼 시각적 즐거움은 물론 오감까지 만족시켜준다.

이 뿐만 아니라 메인 메뉴로 호주산 최상급 스테이크 및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돼 보다 풍성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딸기 디저트를 주제로 한 미니 디저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딸기 시즌이 찾아옴에 따라 주중 오후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오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운영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딸기 시즌이 찾아옴에 따라 주중 오후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오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운영한다.

새콤달콤한 딸기 디저트로 가득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딸기의 맛과 향을 살린 11종류의 미니 디저트와 신선한 생딸기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홈메이드 딸기잼과 곁들일 수 있는 크랜베리 스콘, 딸기 샴페인 젤리, 딸기 & 바닐라 파나코타, 딸기 몽블랑 외에도 미니 핫도그, 딸기 플라워 롤 등 간단한 스낵도 함께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