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섬으로 떠나는 12일간의 인생 여행 ‘눈길’
상태바
하와이섬으로 떠나는 12일간의 인생 여행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즌스 오아후 “하와이 바이 포시즌스” 런칭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는 하와이 전역에 위치한 다른 포시즌스 리조트와 손잡고 <하와이 바이 포시즌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하와이 오아후섬 서쪽 해안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는 하와이 전역에 위치한 다른 포시즌스 리조트와 손잡고 '하와이 바이 포시즌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와이 바이 포시즌스'는 포시즌스 오아후를 포함해 마우이섬의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 하와이 아일랜드의 ‘포시즌스 리조트 후알랄라이’, 라나이섬의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등 포시즌스 하와이안 컬렉션이라 불리는 총 4곳의 포시즌스 리조트가 함께 기획한 최고급 하와이 여행 패키지이다.

12일간 하와이 4개 섬에 있는 포시즌스의 럭셔리 리조트에서 각 리조트의 개성이 담긴 호화스러운 맞춤형 여정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하와이 로컬 장인과 숨겨진 명소를 만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하와이에서 보내는 인생 최고의 여행”을 테마로 12일간 하와이 4개 섬에 있는 포시즌스의 럭셔리 리조트에서 숙박할 수 있으며, 각 리조트의 개성이 담긴 호화스러운 맞춤형 여정과 함께 다양한 분야의 하와이 로컬 장인과 숨겨진 명소를 만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하와이 천연 원시림을 뚫고 쏟아지는 거대한 폭포와 용암 지대의 검은 모래밭 해변 위를 비행하는가 하면, 하와이 장인들이 직접 안내하는 여행 코스와 포시즌스 총주방장이 유기농 식재료로 선보이는 하와이식 정찬 요리를 맛보는 등 각 섬이 선사하는 가장 깊이 있는 문화와 자연을 경험할 수 있다.

본 패키지는 4인 기준이며, 각 리조트에서 3박씩 머무는 일정이다. 섬 간 이동은 포시즌스 전용 헬리콥터 또는 제트기로 제공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테이스트 오브 아일랜드 라이프

<하와이 바이 포시즌스> 패키지를 통해 장엄한 바다와 할레아칼라 화산 위로 헬리콥터를 타고 상공에서 마우이 섬을 둘러볼 수 있다. 사진/ 포시즌스 마우이

장엄한 바다와 할레아칼라 화산 위로 헬리콥터를 타고 상공에서 마우이섬을 둘러본다. 오노 오가닉 농장(ONO Organic Farms)에 방문해 농장의 오랜 주인과 하와이 열대 과일을 따보고 직접 맛도 본다. 예스러운 하나(Hana) 마을에서는 가이드 투어를 시작한다.

이 투어를 통해 검은 모래 해변의 용암굴 안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대나무 숲속 높이 떨어지는 폭포가 있는 곳까지 하이킹으로 이동하여 하나 랜치(Hana Ranch)까지 갈 수 있다.

하나 랜치는 마우이 동해 연안에 위치한 목장으로, 이곳에서는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의 총주방장 크레이그 드라이허스트(Craig Dryhurst)가 만든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는 마우이섬에서 ‘포브스 5 스타 리조트’, ‘AAA 5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은 유일한 리조트. 여행 매거진 트래블앤레저(Travel+Leisure) 또한, 최고의 서비스 리조트 1위로 선정한바 있는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는 380개의 넓은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한다.

모든 객실에는 가구가 갖춰진 프라이빗 테라스가 있고, 마우이 남단에 초승달 모양으로 드넓게 펼쳐진 와일레아 해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조망할 수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후알랄라이: 킬라우에아 화산 어드벤처

하와이아일랜드 코나의 코할라 해변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후알랄라이는 고객 만족도 만점을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이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후알랄라이

하와이 아일랜드는 대자연의 파라다이스로, 하와이의 흙, 불, 물 등 모든 자연적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후알랄라이 리조트의 유명한 하와이 문화 전수자이자 쿠무(훌라 마스터)인 얼 카마카오나오나(Uncle Earl Kamakaonaona Regidor)가 개인 전세기로 하와이아일랜드섬 투어를 진행한다.

세계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 중인 킬라우에아 화산에서 화산이 분출하는 광경을 목격하고, 한적한 프라이빗 해변에서 수영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하와이섬을 통일 시킨 대왕 ‘카메하메하(Kamehameha)’ 왕이 통치할 당시 그가 자주 찾았던 하와이아일랜드의 아름다운 유적지 곳곳을 쿠무 카마카오나오나와 함께 둘러본다.

하와이아일랜드 코나의 코할라 해변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후알랄라이는 고객 만족도 만점을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이다. 여행지 매거진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독자 선정의 ‘골드 리스트’를 5년 이상 연속 수상한 호텔에만 주어지는 ‘플래티넘 서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125개의 객실과 51개의 럭셔리 스위트 빌라, 7개의 수영장과 5개의 오션 사이드 레스토랑 및 라운지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잭 니콜라우스가 설계한 18홀 골프 코스, 야외 테니스 코트, 최첨단 피트니스 시설 등 프리미엄 시설을 자랑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하와이 스타일로 즐기는 프라이빗한 휴가

하와이에서 가장 한적한 라나이섬에서는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카우보이 키스 문팀이 이끄는 승마 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하와이에서 가장 한적한 파라다이스인 라나이섬에서는 지극히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카타마란 투어와 폴라리스 사륜구동차 오프로드 투어, 카우보이 키스 문(Keith Moon)과 그 팀이 이끄는 승마 체험, 골프 또는 테니스 레슨, 마사지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3박 일정을 제공한다.

마지막 날에는 별빛 아래 훌로포에 베이Hulopo‘e Bay를 감상하며 즐기는 프라이빗 디너로 모험 가득한 여정을 마무리한다.

21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AAA 다이아몬드 5개 호텔로 선정된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수백만 달러 규모의 리노베이션 이후 2016년 새롭게 다시 오픈했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는 마우이에서 서쪽으로 14km 가까운 거리에 약 1억 1000만 평 대지의 라나이섬에 있다.

하와이 본연의 슬로우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어 독특한 문화체험과 다양한 액티비티, 세계 최고 수준의 테니스 및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더 로지 앳 코엘레는 현재 개조 공사 중으로 2018년 말 스파 & 웰니스 리조트로 오픈 예정이다.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훌라 마스터 라아케아 페리와 함께 하는 일출 하이킹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의 쿠무 페리에서는 오아후 서쪽 지역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노래인 ‘할라우 와이아나에’를 불러주는 등 영혼이 살아 숨 쉬는 여정을 떠난다. 사진/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오아후섬의 마지막 해안사구 서식지를 품고 있는 아름다운 자연보호구역 카에나 포인트Ka’ena Point로 영혼이 살아 숨 쉬는 여정을 떠난다.

오아후의 가장 서쪽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에서는 훌라 마스터 라아케아 페리(La'akea Perry)가 인간의 영혼이 신의 세계에 마지막으로 도약하는 신성한 장소로 알려진 암석 ‘리핑 록(Leaping Rock)’에 얽힌 전설을 들려준다.

또한 쿠무 페리는 오아후 서쪽 지역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는 노래인 ‘할라우 와이아나에(Hâlau Wai’anae)’를 불러주고, 하와이 전설에 등장하는 불의 여신 ‘펠레’가 좋아했던 자매 ‘하이이아카Hi’iaka’에 대한 이야기를 훌라로 표현한다. 특별한 여행의 순간을 촬영해 주는 전문 사진 작가나 영상 촬영 작가도 별도로 예약할 수 있다.

하와이의 심장, 오아후섬 서쪽 해안의 코올리나 지역에 위치한 포시즌스 리조트 오아후 앳 코올리나는 포시즌스 하와이안 컬렉션의 다섯 번째 리조트. 코올리나에서도 청정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라니쿠호누아 (Lanikuhonua / 하늘과 땅이 맞닿은 곳)’와 근접해있어 휴양으로는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여행지 매거진 ‘콘데나스트 트래블러’ 독자 선정 2017년 오아후섬 최고의 럭셔리 비치 리조트이며, 총 371개의 객실에서는 탁 트인 태평양 바다 전망을 비롯해 하얀 모래 해변과 어우러진 에메랄드빛 코올리나 라군의 비경이 펼쳐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