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원으로 세계 여행을 갈 수 있다고?
상태바
10만 원으로 세계 여행을 갈 수 있다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2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지의 미각 요리 프로모션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세계로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시즌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은 셰프의 손길이 닿은 세계 각지의 요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동남아에서 유럽에 이르기까지 현지에서 맛 볼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한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세계 미식 여행 시즌2- 태국편’(동남아 특집)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은 ‘세계로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시즌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본 프로모션은 12월 시즌 1 - 프랑스 미식 여행을 시작으로 2018년 1월부터 시즌 2 – 태국 미식 여행으로 이어진다. 뷔페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태국 미식 여행 프로모션은 2018년 1월부터 두 달간 새콤달콤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태국 음식을 선보인다.

태국 음식은 한국인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세계 음식 중 하나로, 본 프로모션 기간 중 팟타이, 똠얌꿍, 그린 치킨 커리, 얌느어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17가지 태국 대표 메뉴를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2018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본 프로모션은 뷔페 레스토랑 내 태국 요리 프로모션 코너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7만원 ~ 7만 5000원이다.

롯데 호텔 서울, ‘페스타 델라 비라’(유럽 특집)

롯데 호텔 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는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페스타 델라 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롯데 호텔

롯데 호텔 서울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에서는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페스타 델라 비라(Festa della Birr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2시간 숙성시킨 페닌슐라 도우를 이용해 고열의 오븐에 단시간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피자 마르게리따’, 이탈리아 전통 빵인 치아바타와 토마토, 올리브 등 지중해를 대표하는 식재료 들이 조화를 이루는 ‘판자넬라 샐러드’ 등을 무제한 맥주와 함께 제공한다.

2017년 12월 29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오후 6시부터 밤 9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인당 6만 3000원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 ‘뚜르 드 프랑스 프로모션’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 프랑스 식도락 기행을 컨셉으로 한 ‘윈터 뚜르 드 프랑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 프랑스 식도락 기행을 컨셉으로 한 ‘윈터 뚜르 드 프랑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푸아그라, 달팽이 요리인 에스카르고 등 프랑스의 대표 메뉴와 함께 프랑스 지역별 전통 메뉴, 전복과 랍스터 등 겨울철 별미, 12월 24일에는 소고기 웰링턴, 칠면조 요리, 카빙 스테이션, 스위트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도 즐길 수 있다.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본 프로모션 가격은 점심 6만 4천원, 저녁 9만 9000원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윈터 레시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북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윈터 레시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북유럽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윈터 레시피(Winter Recip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메인메뉴로 노르웨이식의 비트와 레몬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덴마크식 오븐에 구운 돼지 요리인 플래스 케스텍(Fløskesteg), 스칸디나비아반도식 홍합찜, 스웨덴식 오픈 샌드위치, 석류 씨와 페타 치즈를 곁들인 그릴 채소 샐러드 등이 제공되며, 즉석 코너에서는 토시살 구이와 우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말 디너 뷔페(금, 토, 일)에는 LA 갈비와, 새우구이가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3만 3000원에서 4만 9000원까지이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와인 투어 시리즈 - 프랑스 보르도 5대 샤토 특집전’(와인 특집)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연말까지 소믈리에가 엄선한 세계 각지의 와인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와인 투어 시리즈”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연말까지 소믈리에가 엄선한 세계 각지의 와인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와인 투어 시리즈”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진 12월 와인 투어 시리즈에서는 프랑스 보르도의 5대 샤토 특집전이 펼쳐진다. 호텔 로비에서 매그넘 사이즈를 비롯한 한정판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와인 한 병당 5만원 ~ 260만 원까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랑 뱅 보야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나인스 게이트’에서 ‘와인 한 잔으로 세계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그랑 뱅 보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100여년의 역사와 현대적인 감각과 최신의 미식 트렌드가 공존하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에서 ‘와인 한 잔으로 세계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그랑 뱅 보야지(Grand Vin Voyag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만나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나라별 글라스 와인 18종을 모두 경험한 고객 대상으로 120만원(레스토랑 판매가) 상당의 샤토 무똥 로칠드 2007 (350ml)을 무료로 제공한다.(단, 프로모션은 식사 또는 안주와 함께 주문 시에만 혜택이 제공되며 20명 한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