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연말연초 휴식 위한 패키지 눈길
상태바
호텔가, 연말연초 휴식 위한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22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성한 저녁 식사와 와인, 유럽 스타일 식음 서비스 등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혹은 풍성한 저녁 식사를 와인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 연말연초를 앞두고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패키지를 잇따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맛있는 겨울 휴식을 위한 ‘신년 패키지’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감미로운 라이브 음악을 들으며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혹은 풍성한 저녁 식사를 와인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는 쌀쌀해진 날씨에 가까운 도심 속에서 로맨틱하고 가슴 따스한 1박 2일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테이스티 윈터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취향에 따라 더 라이브러리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 혹은 시그니처 디너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오후를 위한 3단 트레이에 담긴 티 푸드와 프리미엄 티는 프리미어 티 브랜드 ‘마리아쥬 프레르’와 ‘포숑’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풍부한 유럽 스타일 식음 서비스 제공

르 메르디앙 서울 클럽 라운지에서는 유러피안 컨셉에 알맞게 준비된 5번의 풍성한 서비스를 하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사진/ 르 메르디앙 서울

르 메르디앙 서울 클럽 라운지에서는 유러피안 컨셉에 알맞게 준비된 5번의 풍성한 서비스를 하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일반적으로 특급호텔 클럽 라운지 서비스가 2~3회 제공되는데 비해 횟수와 메뉴 구성을 파격적으로 늘렸다.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는 ‘조식’은 잉글리시 브랙퍼스트로 풍성한 메뉴가 제공된다. 레드빈과 그릴드 토마토, 버섯뿐 아니라 믹스 샐러드 등 건강한 유러피안 감성을 담았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티’는 티 컬렉션과 함께 화려한 3단 트레이에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디저트 세트가 준비돼 영국의 카페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제공되는 ‘라이트 스낵’과 오후 5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는 계절별로 남유럽 스타일의 지중해식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해피아워에는 다양한 유럽 와인을 마음껏 즐기는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신속한 체크인, 체크아웃 서비스뿐 아니라 티켓 예매, 관광 및 레스토랑 예약 등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도착 당일 2벌의 다리미질, 피트니스를 비롯해 수영장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회의실 이용을 포함해 컴퓨터와 팩스, 인터넷사용도 가능하다.

아이와 엄마가 즐기는 맘앤키즈 패키지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아이는 키즈 케어, 엄마는 스파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맘 &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아이는 키즈 케어, 엄마는 스파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맘 & 키즈 패키지’를 2017년 12월 20일부터 2018년 1월 2일까지 선보인다. 투숙기간은 2018년 2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이다.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으며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핑크, 네이비 컬러의 캐릭터룸인 포인포 키즈룸 또는 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 뷰로 업그레이드 된 디럭스룸에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특히, 2박 투숙 시 6시간 30분동안 신나는 시간 스노우볼 만들기, 캔들 만들기 등을 만들어보는 키즈 크래프트, 케이크나 타르트를 만들어 보는 쿠킹 클래스, 키즈 플레이, 케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키즈 케어’ 서비스(5세 이상 가능, 7만원 상당) 또는 따뜻한 루프탑 스파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칵테일과 와인,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핫한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Sparty) 2인(6만원 상당)이 제공된다.

24시간 동안 호텔에서 투숙하세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다가오는 2018년을 맞이해 스위트 24 시간 패키지를 1월 한달 간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다가오는 2018년을 맞이해 스위트 24 시간 패키지를 1월 한달 간 선보인다.

스위트 24시간 패키지는 포근하고 편안한 프리미어 룸 또는 디럭스 룸에서의 1박을 체크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의 패키지다.

여기에 모모 라운지에서 즐기는 웰컴 드링크 2잔과 맥주와 스낵을 담은 2만 9000원 상당의 스위트 박스를 제공하며, 투숙하는 동안 여유롭게 홍대 상상마당에서 전시되고 있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원화작가 퀀틴 블레이크의 전시회 티켓 2매까지 모두 선물로 제공한다.

서울의 랜드마크로 떠나는 특별한 미식여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날,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은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날,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연말연시 패키지를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63레스토랑으로 떠나는 미식여행’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와 2017년의 마지막 날, 2018년의 첫 번째 날 등에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서울 도심 야경을 바라보며 셰프가 구성한 메뉴와 함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남들과 다른 장소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63레스토랑 패키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일자에 따라 63빌딩에 위치한 고층부 레스토랑 포함, 뷔페 등 모든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