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럴 울려 퍼지는 상공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상태바
캐럴 울려 퍼지는 상공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2.2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크리스마스 기내 이벤트 선봬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총 4개의 항공편에서 크리스마스 기내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캐럴이 울려 퍼지고, 산타의 선물도 받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티웨이항공과 함께라면 하늘 위에서도 이런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과 25일 이틀간 총 4개의 항공편에서 크리스마스 기내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일일 산타클로스 변신한 티웨이항공의 기내 이벤트팀 승무원들이 해당 편에 각각 탑승해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 인천에서 방콕으로 향하는 TW101편에서는 티웨이항공의 성악팀인 ‘티하모니팀’이 크리스마스 캐럴을 선사한다. 노래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빙고게임도 진행하며, 승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같은 날 김포에서 타이베이로 가는 TW667편에서는 티웨이항공의 '캘리웨이팀'이 승무원과 함께 하는 가위바위보 게임 등을 진행하며, 직접 작성한 캘리그라피 카드와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당일 대구에서 도쿄(나리타)로 출발하는 TW211편에는 '대구 성악팀'이, 김포에서 타이베이로 가는 TW667편에는 악기 연주팀인 '티심포니'팀이 탑승해 특별한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가 진행되는 4개 모든 항공편에서는 승객들에게 미니 전구 촛불을 배포하며, 따뜻한 성탄절의 분위기를 함께 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기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승객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올 한해도 티웨이항공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