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가볼만한 분당 여행지도 가고, 맛집도 즐겨
상태바
크리스마스 가볼만한 분당 여행지도 가고, 맛집도 즐겨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2.22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에서 즐기는 분당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가볼만한 곳은?
성남시 분당에선 실내에서도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커플들이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많이 찾는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성남시 분당구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여행지이다. 최근 매서운 추위로 가장 선호되는 여행지인 이곳에선 실내에서도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커플들이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많이 찾는다.

그중에서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나폴레옹갤러리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나폴레옹 보나파르트가 직접 착용했던 모자와 함께, 그의 숨결이 담긴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다.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나폴레옹갤러리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아시아에서는 최초이자 유일한 나폴레옹의 실제유물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전시 해설자가 상주해 그의 생애와 역사 그리고 도전정신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다.

현대 미술의 이해와 감상 그리고 체험까지 해볼 수 있는 미누현대미술관도 가볼만하다. 현대미술의 다양한 장르 중 미디어 아트를 중심으로 한 디지털 명화를 감상하도록 마련된 국내 유일의 미디어아트 전용 미술관이다.

현대 미술의 이해와 감상 그리고 체험까지 해볼 수 있는 미누현대미술관도 가볼만하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이곳에서는 우리나라와 세계의 명화를 디지털화한 작품들을 전시해 작품을 쉽게 감상토록 하고 있는 장소로 힐링여행지로 손꼽힌다.

이한치한, 겨울을 맞이해 더욱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분당구 중앙공원로에 위치한 분당 올림픽 스포츠센터 아이스링크는 겨울을 맞이해 더욱 많은 여행자로 붐비고 있다.

이한치한, 겨울을 맞이해 더욱 짜릿한 겨울 스포츠를 즐겨보자. 사진/ 한국관광공사

지하 1층에 마련된 스케이트장은 1800㎡의 크기의 국제규격의 경기장으로 최신 설비와 최상의 빙질을 자랑하는 사계절 실내 아이스링크장이다.

분당을 대표하는 거리인 아브뉴프랑도 빼놓을 수 없는 데이트코스로 손에 꼽힌다. 수도권 최고의 유럽형 테마거리인 이곳은 프랑스와 길이라는 테마를 가지고 다양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 판교역에서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도 좋아 분당을 대표하는 데이트 장소로 손에 꼽힌다.

분당을 대표하는 거리인 아브뉴프랑도 빼놓을 수 없는 데이트코스로 손에 꼽힌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성남시 분당에서 이색적인 데이트도 즐겨보고, 연인과 함께 맛집으로 미식여행을 마무리해보자. 맛집을 갈 때는 그 가게의 분위기나 컨셉까지 보고 방문하게 된다.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는지도 중요한 요소이지만, 그 매장이 갖고 있는 독특한 느낌까지 모두 결정의 요소가 된다. 그래서 분당에 있는 맛집은 대체로 차별화된 컨셉을 갖고 있는 곳이 많다.

성남시 분당에서 이색적인 데이트도 즐겨보고, 연인과 함께 맛집으로 미식여행을 마무리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분당 맛집을 찾기 위해 SNS에서 찾아본다면, 명동피자 분당 서현점이 빠지지 않는다. 명동피자는 연애시대, 결정장애, 명불허전 등의 세트메뉴부터 만수르피자, 수진이피자 등 독특한 작명센스가 돋보여 SNS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명동피자는 명동 본점에서 출발해 각 지역별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자, 샐러드, 파스타, 리조또 등의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 피자는 반반으로 맛을 선택할 수 있고 각 메뉴와 잘 어울릴 음료도 다양하다.

분당 명동피자는 친구끼리 연인끼리 방문하기 좋으며, 가족끼리 방문한다면 유아용 의자와 담요가 제공되어 아이가 있는 가족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분당 명동피자는 친구끼리 연인끼리 방문하기 좋으며, 가족끼리 방문한다면 유아용 의자와 담요가 제공되어 아이가 있는 가족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명동피자는 오픈 키친, 다양한 소품과 피규어 등의 인테리어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맛집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특히 유명하다.

분당에는 워낙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있어 맛집도 다양하다. 주말 가족 외식 장소를 찾거나, 연말 맞이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명동피자 같은 이색적인 맛집을 찾아도 좋다. 분당 맛집 명동피자는 예약하고 방문할 수 있으므로,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 문의가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