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연말 고객 공략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상태바
특급호텔, 연말 고객 공략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관련 프로모션 활발
그랜드 힐튼 서울의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는 호텔 내 전 레스토랑 및 객실, 연회장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행운권을 제공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은 한 해 동안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객님께 보답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서울,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의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는 호텔 내 전 레스토랑 및 객실, 연회장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행운권을 제공하며,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오후 5시 30분에 한 장의 행운권을 추첨해당첨된 고객에게 해당 날짜의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그랜드 힐튼 서울의 SNS 계정에서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 또는 리그램할 경우, 추첨을 통해 그랜드 힐튼 서울의 크리스마스 케익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호텔 로비의 어드벤트 캘린더 포토존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경품 이벤트’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는 호텔 개관 10주년 마지막 기념 행사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기아 자동차의 소형 SUV 스토닉을 경품으로 내걸고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는 호텔 개관 10주년 마지막 기념 행사로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기아 자동차의 소형 SUV 스토닉을 경품으로 내걸고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이벤트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2박 이상 투숙하거나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20만원 이상 이용시 응모권이 제공되며, 응모함에 넣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스토닉(1명), 2등 아이폰X(1명), 3등 다이슨 수퍼 소닉 헤어 드라이기(2명), 4등 해비치 오션 스위트 2박 숙박권(3명), 5등 해비치 디럭스 스위트 2박숙박권(5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인터컨티넨탈은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에서는 12월 한 달간 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레스토랑에서는 12월 한 달간 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 가능한 풍성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중 그랜드 델리에서 커피 한 잔만 마셔도 응모가 가능하며, 양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경품 응모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테이블 34’ 오브런치 2인 식사권, ‘아시안 라이브’ 디너 2인 식사권, ‘브래서리’ 뷔페 2인 식사권, 1월부터 진행될 예정인 딸기 뷔페 2인 이용권 등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레스토랑 프로모션 이용의 기회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