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겨울 시장 앞두고 여행자 공략
상태바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겨울 시장 앞두고 여행자 공략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1.23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람회 성료·테마여행 개발 등
겨울 시장을 앞두고 여행업계가 발 빠른 시장 공략으로 여행자 모객에 나서고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겨울 시장을 앞두고 여행업계가 발 빠른 시장 공략으로 여행자 모객에 나서고 있다.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7만 3800명 관람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나흘간 7만 3800명의 관람객들이 찾으며 여행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한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코엑스로 무대를 옮긴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나흘간 7만 3800명의 관람객들이 찾으며 여행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상품 판매인원은 2만 5000명을 기록했으며 판매금액 또한 지난해 220억 원에서 310억원으로, 40% 성장해 목표를 초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코엑스로 무대를 옮긴 첫해, 긍정적인 결과를 보여준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고성장을 기록한 여행상품 판매를 차치하고라도 다양한 문화공연과 많은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태국의 푸켓 사이먼쇼, 스페인의 플라멩고 공연, 노보리베츠 닌자쇼, 마리오네트 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의 뜨거운 열기로 특히나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은 이번 박람회는 색다른 볼거리와 진행으로 작은 지구촌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나투어, JDB엔터테인먼트와 테마여행 개발

하나투어는 JDB엔터테인먼트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연예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 셀럽 투어를 기획 개발하고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지난 22일 인사동 하나투어 본사에서 JDB엔터테인먼트와 테마여행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김대희, 박나래, 김준호 등이 소속된 JDB엔터테인먼트와의 이번 협약을 통해 연예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 ‘셀럽 투어’를 기획 개발하고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하나투어는 이번 협약의 첫 주자로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함께하는 ‘DJ 박나래와 함께 흔들어 보라카이’를 선보였다.

박나래는 1월 12일과 13일 양일간 필리핀 보라카이의 유명 클럽인 ‘Club Galaxy Boracay’와 ‘Club Summer Place Boracay’에서 DJ파티를 열고 하나투어 고객들과 흥겨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참좋은여행, 정열과 낭만의 나라 스페인 완전일주

참좋은여행이 스페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참좋은여행

참좋은여행이 스페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스페인은 세계적인 건축가 가우디의 도시 바르셀로나부터 소설 돈키호테의 배경이 된 콘수에그라, 축제의 도시 세비야, 옛 수도 톨레도 등 주요 도시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여행지이다.

특히 최근에는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의 주인공 윤여정, 이서진, 박서준이 촬영을 위해 스페인으로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상품을 통해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에서는 수많은 레스토랑과 카페가 즐비한 중심지 마요르 광장부터 그레코, 벨라스케스, 고야 3대 거장의 작품을 볼 수 있는 프라도 미술관에 방문할 수 있으며, 바르셀로나에서는 가우디가 설계한 구엘공원과 성가족 성당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