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겨울 맞이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
상태바
특급호텔, 겨울 맞이 치열한 고객 유치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수험생 전용 패키지 등 다양
호텔 신라스테이는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성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호텔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고객 유치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

여성들만을 위한 ‘레이디 올 데이’ 패키지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 신라스테이는 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성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에 신라스테이가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디 올 데이'(Lady All Day)’는 신라스테이 서초와 천안에서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연말 파티를 위한 다양한 혜택은 물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마스크팩 선물과 체크아웃 시 테이크아웃 가능한 커피까지 여성들끼리의 파티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해 별도의 준비 없이도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리 사회의 진짜 영웅 초대 이벤트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아코르호텔 그룹은 소방관, 청소부, 선생님, 의사, 자원봉사자 등 지역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우리 사회의 진짜 영웅들을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이번 행사의 영웅으로 사단법인 영롱회의 농인(聾人)과 자원봉사자 30여명을 초청했다. 호텔 내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에서 정성스럽게 마련한 식사와 함께 수화찬양 이벤트, 감사선물 전달식 등 지역 사회와 교류하는 뜻 깊은 자리로 진행됐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호텔 인근의 신광교회와 함께 중구 독거노인,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 행사 및 쌀, 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은 중구 지역의 자원봉사자, 소방관, 경찰관 등 사회 공헌도가 높은 50여 명을 초청해 영웅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시했다. 다과와 함께 음악 밴드, 힙합 그룹 동아리의 공연을 펼쳤고, 소외 계층 가정의 가족이 함께 호텔에 투숙하며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비스 앰배서더 수원은 총지배인을 비롯한 호텔 직원들이 권선파출소, 남부소방서, 경기재난안전본부를 방문해 커피와 떡 그리고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는 지역의 소방서와 대학병원 응급실을 방문해 소방관과 의사 50명에게 샌드위치 박스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슈퍼 그레잇한 겨울 여행의 시작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다가오는 12월, 다양한 혜택과 특전이 가득한 겨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슈퍼 그레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에서는 다가오는 12월, 다양한 혜택과 특전이 가득한 겨울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슈퍼 그레잇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펼쳐진 씨스케이프스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2인 조식이 제공되며 6층 클럽 에스프리 내 온천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편리한 여행을 위한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된 ‘여행용 멀티 파우치 6종 세트’와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1만원 할인권이 증정되며 이와 함께 클럽 에스프리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호텔 내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연말연시 분위기 있는 하루를 위한 기념일 패키지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분위기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1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스타호텔

켄싱턴 스타호텔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과 분위기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1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등 다양한 기념일이 많은 12월에 이색적인 하루를보내고 싶은 커플, 부부 고객을 겨냥한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설악산의 겨울 절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크라운패밀리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객실 내에서 미니 파티를 할 수 있도록 와인 1병과 미니 치즈 플래터 세트, 케이크가 룸 서비스로 제공되며, 마지막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꽃다발 서비스가 선물로 증정된다. 2층 레스토랑 ‘더퀸’에서 제공되는 조식 뷔페는 매일 신선한 재료만을 엄선해 조리한 총 50여 가지의 한식과 양식 메뉴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메종글래드, 기부 패키지 출시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은 기부 패키지 ‘Be the GLAD Santa’를 선보인다. 사진/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은 기부 패키지 ‘Be the GLAD Santa’를 선보인다.

‘Be the GLAD Santa’ 패키지는 판매금의 일부가 예약고객의 이름으로 제주 유기견 센터<제주 동물친구들>에 기부되는 상품이다.

산타가 되어준 고객에겐 객실과 조식 뿐만 아니라 ‘자연주의 브랜드 그린블리스’와 협력해 제작된 양말 Thank U Socks를 증정한다.

메종글래드 제주의 ‘Be the GLAD Santa’ 패키지는 제주여행과 동시에 제주의 동물들을 위해 뜻 깊은 일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애프터눈 티타임’, ‘파티 아워’ 혜택 무제한

켄트호텔에서는 깊어가는 겨울 정취를 만끽하며 부산에서의 낮과 밤 모두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켄트호텔에서는 깊어가는 겨울 정취를 만끽하며 부산에서의 낮과 밤 모두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는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연인, 친구 고객을 겨냥한 겨울 패키지다. 광안대교와 광안리 해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타임과 파티 아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마린 부티크 스타일의 스탠다드 객실 1박, 애프터눈 티타임(2인), 파티아워(2인), 스낵류 4종과 탄산수 1병이 포함된 객실 내 미니바, 완벽한 휴식을 위한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롯데월드, <수능 탈출> 우대 일정 변경

롯데월드 운영 사업장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수능 연기로 <수능 탈출> 대박 우대 일정을 변경해 진행한다. 사진/ 롯데월드

이 밖에 롯데월드 운영 사업장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수능 연기로 <수능 탈출> 대박 우대 일정을 변경해 진행한다.

기존에 수험표만 지참하면 제공받을 수 있는 수험생 우대를 11월 말에서 12월 22일까지로 연장한다.

수능이 끝나고 15일간 누릴 수 있었던 혜택을 30일로 확대한 것이다. 롯데월드는 수능이 일주일 연기돼 한 주 더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와 같이 우대기간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수험생 본인은 1만5천원에, 동반 2인까지 2만원(1인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는 ‘수능 대박’ 프로모션이 동일하게 진행된다. 제대로 수능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준비했던 이벤트들도 18일, 19일에서 25일, 26일로 일주일 연기됐다.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쥬라기 광장에서는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만큼 코끼리코를 돌리고 종을 울리면 합격 초콜릿을 증정하는 ‘합격 종이 땡땡땡’ 이벤트와 스타트 버튼을 누르고 ‘수능 만점’ 혹은 ‘합격’을 외친 후 버튼을 눌러 멈춘 시간이 5초면 합격 초콜릿을 증정하는 ‘500점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5일 단 하루 저녁 8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가든 스테이지는 힙합 스웨그와 강렬한 카리스카마가 넘치는 ‘수능탈출 힙합파티’ 무대가 펼쳐진다. Mnet(엠넷)에서 인기리에 종영한 ‘쇼미더머니 6’의 결승 진출자인 래퍼 우원재가 특유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랩을 선보이며 수험생의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