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가 5000원대? 여행 이벤트가 몰려온다!
상태바
오사카가 5000원대? 여행 이벤트가 몰려온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2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사카 여행 특가 지원, 즉석 경품 이벤트 등
라면 한 그릇 값으로 오사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다. 일본 오사카 여행을 5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히든티켓 이벤트 ‘오사카’편이 진행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웹투어, 오사카 여행 특가 지원

히든티켓 이벤트는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의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1매, 제세공과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특가 찬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진/웹투어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웹투어는 일본 오사카 여행을 5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히든티켓 이벤트 ‘오사카’편을 진행한다. 라면 한 그릇 값으로 오사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다.

히든티켓 이벤트는 웹투어가 정한 히든티켓의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1명을 추첨해 해당 노선 항공권(1매, 제세공과금 및 유류할증료 별도) 특가 찬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별하게 ‘히든티켓 기프트박스’ 컨셉으로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웹투어에서 예약한 일본 호텔 반값 혜택(최대 30만원까지, 료칸 불가), 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1매, 동반자 항공권 10만원 할인(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1일 프리패스 1매) 혜택을 준다. 지난 20회 동안 베트남 다낭과 대만, 하와이, 라스베이거스편 등을 진행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항공권은 귀국 일정 기준 2018년 3월 24일까지의 인천/대구/부산/제주 ↔ 오사카 왕복항공권(1인)을 구매할 수 있으며(TAX 및 유류할증료 포함), 이벤트 응모 기간은 11월 22일부터 12월 12일까지다.

히든티켓 1등 당첨자 외에도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해외항공 3만원 할인쿠폰(5명), 해외호텔 2만원할인쿠폰(5명), 웹투어 여행상품 결제시 사용 가능한 투어캐쉬 1만원(20명), 스타벅스 카라멜마키아또 1잔 E쿠폰(20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웹투어 회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즉석 경품 이벤트로 떠나는 해외여행

스카이스캐너는 오는 12월 9일 서울 강남역 스페이스모나코에서 한국인 여행객 150명을 초청해 여행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정보를 나누는 ‘스카이스캐너 2017 연말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스카이스캐너

스카이스캐너는 오는 12월 9일 서울 강남역 스페이스모나코에서 한국인 여행객 150명을 초청해 여행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와 정보를 나누는 ‘스카이스캐너 2017 연말 이벤트’를 개최한다.

스카이스캐너 연말 이벤트는 여행을 사랑하는 이들이 함께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로 3년째 진행한다. 여행에 대한 팁과 영감을 주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경품으로 국내 참가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는 ‘트래블 액츄얼리(Travel Actually): 사실 내 여행은’이라는 주제로 SNS상에서 보여지는 여행의 즐겁고 멋진 모습을 넘어 여행지에서 느꼈던 솔직한 감정과 값진 교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경품 또한 그 어느 해보다 풍성해졌다. 행사 도중에 진행되는 프로그램과 즉석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 여행 바우처 등 약 300만 원가량의 경품을 행사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

‘수험표 할인 프로모션’ 실시

타임스퀘어는 갑작스런 수능 연기로 혼란을 겪은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11월 23일부터 ‘수험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갑작스런 수능 연기로 혼란을 겪은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11월 23일부터 ‘수험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는 당초 준비했던 이벤트 일정을 일부 12월까지 연기하고 혜택을 조율하는 등 다시 다가온 시험 일정에 맞춰 애프터 수능 마케팅을 재개한다는 방침이다.

올해는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패션 및 뷰티 브랜드, 영화와 도서, 외식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브랜드들이 수능 마케팅에 동참한다. 각 매장에서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최대 10~50% 가격 할인부터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1020대 젊은 층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있는 ‘원더플레이스’, ‘어라운드더코너’, ‘나인’, ‘주마’, ‘지오지아’, ‘MLB’ 등 패션 매장이 눈에 띈다. 특히 ‘지오지아’는 오는 30일까지 대학 새내기 생활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모든 품목을 20~40% 저렴하게 판매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