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업계, 안전 캠페인 · 환불위약금 면제 기간 연장 등 고객 서비스 확대 나서
상태바
항공업계, 안전 캠페인 · 환불위약금 면제 기간 연장 등 고객 서비스 확대 나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1.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에어서울
티웨이항공은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김포국제공항 화물청사에서 하반기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항공업계가 직원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하반기 안전 캠페인 실시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티웨이항공은 지난 21일부터 이틀간 김포국제공항 화물청사에서 하반기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를 비롯해 다양한 부서의 임직원들이 모여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캠페인에 나선 것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 문구가 적힌 홍보 포스터를 사내 곳곳에 부착하고, 관련 내용이 담긴 손거울과 자석을 직원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티웨이항공이 시행하고 있는 '안전신고 포상제'에 대한 참여도 함께 독려했다.

'안전신고 포상제'는 안전한 운항에 장애가 될 수 있는 안전의 저해 요소를 발견하는 직원들에게 포상이 이루어지는 제도이다. 단순히 보고와 포상에 목적을 두는 것이 아니라, 안전과 관련된 작은 장애 요소라도 사전에 발굴해 근본적인 해결책을 강구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안전문화 정착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시작된 티웨이항공의 사내 안전 캠페인은 지난해 2월 첫 시행 이후 분기별로 꾸준히 실시되고 있다.

수능 연기에 따른 환불위약금 면제 기간 연장

에어서울은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연기로 인한 국제선 항공편의 항공권 환불위약금과 출발일 변경 수수료 면제 기간을 12월 31일까지로 연장한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은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연기로 인한 국제선 항공편의 항공권 환불위약금과 출발일 변경 수수료 면제 기간을 12월 31일까지로 연장한다.

에어서울은 지난 15일 발생한 포항 지역 지진으로 인해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연기되면서 기발권된 항공권에 대해 11월 16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환불위약금과 출발일 변경 수수료를 면제하기로 했지만, 이후의 수시, 논술면접 등의 일정도 고려해 면제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대상은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자 및 직계가족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사본 가능) 및 가족관계 증명서를 제출해야 된다. 신청은 11월 30일까지 에어서울 예약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