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9,900원 특가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제주도 항공권 최저가 9,900원 특가 이벤트 실시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11.2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겨울 인기여행지 제주도, 온라인투어와 진에어 함께 실속 이벤트 진행
온라인투어가 진에어와 함께 겨울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해 항공권 특가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제주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올 겨울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주목할 만한 소식이다. 여행사 온라인투어가 진에어 항공사와 함께 제주 국내 항공권을 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는 사시사철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지만 겨울 바다의 낭만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해안도로, 눈 내린 절경이 예술작품 같은 송악산, 산방산 등 계절의 묘미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명소들로 인해 겨울철 인기 있는 여행지로 손꼽히기도 한다.

이에 더해 최근 제주도관광협회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올해 제주를 찾은 관광객이 15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겨울의 낭만을 만나고자 가족, 연인과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며 "이번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한 경비로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진에어 항공사를 통해 김포에서 제주로 향하는 왕복 노선을 대상으로 최소 9,9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항공권 예약 기간은 11월 24일 오후 2시부터 27일 오후 5시까지 나흘간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오는 2018년 1월 1일부터 2월 13일까지 해당한다.

바쁜 일정과 과로한 업무에 시달린 직장인들이나 겨울방학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려는 학생들,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는 이번 항공권 이벤트가 좋은 소식이 될 전망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