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망코리아, 이태리 명품 자전거 브랜드 ‘윌리어’ 런칭
상태바
마루망코리아, 이태리 명품 자전거 브랜드 ‘윌리어’ 런칭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3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루망과 윌리어, ‘윌리어 런칭쇼’ 10월 중순 개최
윌리어 국내 런칭쇼에서 발표하는 마루망코리아 김석근 대표. 사진/ 마루망코리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이태리 명품 자전거 브랜드 윌리어가 마루망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런칭된다.

이달 10월 중순 명품 자전거 브랜드 ‘윌리어’의 런칭쇼를 개최한 마루망코리아는 국내 라이더들에게 ‘윌리어’를 내년 상반기부터 본격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국내 본격 런칭에 앞서 마루망코리아는 지난 18일 강남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새롭게 진행되는 이태리 명품 자전거 브랜드 윌리어의 런칭쇼를 자전거 관련 국내 주요 업계 관계자들을 초대한 가운데 가진 바 있다.

마루망코리아는 국내에서 잘 알려져 있는 명품 골프브랜드 마루망과 마제스티 외에 이번에 11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태리 명품 자전거 브랜드 ‘윌리어’를 국내에 런칭하게 됨에 따라 내년 2018년 사업 영역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마루망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수입 유통은 내년 상반기부터 전개될 예정이며 국내 라이더들은 내년 1월부터 마루망코리아를 통하여 명품 자전거 브랜드 ‘윌리어’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윌리어는 이태리 명품 자전거로 로드바이크와 MTB 바이크, E-바이크를 제작하고, 이탈리아 내 매출 1위를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윌리어의 풀네임은 윌리어 트리에스티나로 트리에스티나는 이태리와 유고슬라비아의 경계에 위치한 마을로 윌리어 브랜드가 탄생한 마을이다. 2차세계대전을 겼었고 W Italia libera E Redenta(이탈리아에 자유와 구원을) 이라는 단어의 앞 글자를 따서 윌리어라는 이름이 탄생되게 됐다.)

이번 국내 런칭에 대해 윌리어 본사 담당자인 스티븐 말리니(Steven Merlini)는 “마루망코리아와의 새로운 파트너로써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로 명품 자전거 윌리어를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