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여행의 선택, 알짜 정보 얻으려면?
상태바
합리적 여행의 선택, 알짜 정보 얻으려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0.3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특별 기획전,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등 다양
노랑풍선은 자유여행객을 위한 ‘나랑’의 테마에 따라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홍콩디즈니랜드 ‘다드림’ 자유여행 기획전을 개최했다. 사진/ 노랑풍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가지각색의 여행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성향을 고려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노랑풍선, 홍콩 디즈니랜드 특별 기획전 개최

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랑풍선은 ‘너랑, 나랑, 노랑!’ 이라는 캠페인을 진행, 세 가지의 테마에 맞는 여행상품을 제안하고 있다.

이에 마음대로 즐기는 여행을 추구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나랑’의 테마에 따라 SC제일은행과 함께하는 홍콩디즈니랜드 ‘다드림’ 자유여행 기획전을 개최했다.

홍콩디즈니랜드 ‘다드림’ 자유여행 기획전은 SC제일은행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구성된 ‘홍콩디즈니랜드 완전정복 2박 3일’ 상품은 이스타항공과 케세이퍼시픽항공 중 선택해 출발할 수 있으며 도착 후 공항에서 홍콩디즈니랜드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픽업서비스를 제공, 디즈니랜드 호텔, 헐리우드 호텔, Disney Explorers Lodge 등 3곳의 디즈니 테마호텔 중 선택해 숙박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홍콩디즈니랜드 2일권, 덕링 크루즈 승선권, 홍콩지하철 MTR 1일 패스, 기념품을 구매 할 수 있는 50HKD 상당의 쿠폰 등 총 10만원 상당의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노랑풍선 중국3팀 김혜인 담당자는 “본 기획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어하는 디즈니랜드를 더욱 편리하고 자유롭게 만끽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그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이 더해져 친구,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 할 수 있는 올 겨울 최고의 여행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홍콩디즈니랜드 ‘다드림’ 자유여행 기획전 상품은 SC제일 카드로 결제 시 49만,000원부터이며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사이트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개최

모두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는 내년 봄까지의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과 여름까지의 허니문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 모두투어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Modetour Travel Mart)’가 내달 17일부터 19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10월 30일부터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오픈 돼 여행 마니아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전 세계 특가 여행상품과 혜택을 총망라한 온라인 여행박람회는 다양한 여행상품과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자 올해 연말은 물론 내년 상반기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여행객들에게 가장 합리적인 여행상품을 제안해 줄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온라인 여행박람회에서는 내년 봄까지의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과 여름까지의 허니문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특가로 판매한다. 특히나 최저가 14만9000원부터 선착순 판매되는 초특가 상품을 비롯한 지역별 특가 상품은 매년 조기 매진 되고 있어 빠른 예약이 필요하다.

지역별 혜택으로는 동남아 여행상품을 예약시 객실별 과일바구니와 발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본은 전통 화과자 및 조기예약할인이, 장거리 인기여행지 유럽에서는 결제금액별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최근여행 트렌드에 맞게 개별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 또한 눈 여겨 볼만하다.

항공, 호텔, 교통패스 등 각 개별상품의 다양한 특전은 물론 카드사에 따라 최대 21% 할인 혜택과 그룹항공권 최저가 판매, 24시간 무료 컨시어지 서비스, 모두투어 추가 5천마일 적립 등 개별항공권 구매 대상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호텔구매자에게는 10% 추가 할인과 추첨을 통해 호텔비 1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와 교통패스, 입장권, 현지투어 등의 현지여행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 27일 2017년 하반기 조직개편 및 정기인사이동을 발표했다. 이번 조직개편은 조직구조의 단순화, 유통 구조 변화에 대한 대응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급변하는 영업환경에 선도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영업본부는 전국 5개의 영업부문과 24개의 영업부, 5개의 OP센터를 2개의 영업부문과 22개의 영업부, 1개의 OP센터로 통폐합했다. 제휴법인과 대리점으로 구분되는 두 개의 부문은 각자의 유통망을 최적화 시키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된 OP센터는 전국 대리점의 예약관리를 책임지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개별 여행 상품 활성화 및 항공속성별 판매 강화를 위해 개별여행본부는 3개의 항공판매부서를 유통형태에 따라 2개의 부서로 통합하고, 항공사업부와 개별상품사업부는 2개의 개별상품사업부로 재편했다. 또한 경영지원본부는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2개부문, 5개부서를 부문폐쇄, 3개 부서로의 통폐합을 진행하고 재무관리부를 신설했다.

하반기 조직개편 및 인사이동에 따라 이희성 이사 외 38명이 전환 배치되고, 한영욱 차장 외 1명이 신규 보임됐으며, 정 위치 근무는 11월 6일부터 시작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