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패키지 ‘봇물’…가을의 유혹
상태바
호텔업계, 패키지 ‘봇물’…가을의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0.27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 프로모션, 유명와인과 뷔페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가을을 맞아 제주의 향토 음식과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식을 즐길 수 있는 ‘제주향토 & 건강식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을 미식의 향연, 제주 향토 & 건강식 프로모션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의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에서는 가을을 맞아 제주의 향토 음식과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식을 즐길 수 있는 ‘제주향토 & 건강식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억새 등 제주의 가을을 표현하는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진 라올레에서 펼쳐지는 제주 향토 & 건강식 프로모션에서는 제주의 대표 해산물인 전복, 소라, 갈치, 보말 등을 이용한 제주 해산물 요리와 제주 토속 음식인 흑돼지 요리, 아강발, 몸국 등 향토 요리, 건강차 코너에 새롭게 선보이는 조릿대차, 꾸지뽕차, 두충차, 진피차로 건강까지 생각한 가을 별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9900원 추가 시 뉴질랜드 수제 맥주 몬티스 2병을 즐길 수 있는 1+1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급호텔에서 보내는 낭만적인 겨울 밤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차가운 바람이 감도는 겨울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따뜻하고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는 차가운 바람이 감도는 겨울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따뜻하고 낭만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윈터(Romantic Wint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가족, 연인 고객을 겨냥한 얼리 윈터 패키지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혜택이 포함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맨틱 윈터 패키지’는 넓고 안락한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조식, 객실 내 파티를 위한 드보이스 세미 세코(Dubois Semi Seco) 스파클링 와인 1병, 모뉴망 마카롱 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한강을 조망하며 14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누릴 수 있는 애프터눈 티타임과 해피아워 혜택이 포함됐다. ‘애프터눈 티타임’은 간단한 쿠키, 베이커리, 과일 및 음료가 제공되며, 이용 시간은 11시부터 17시까지이다.

한끼의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해피아워’는 18시부터 21시까지 즐길 수 있으며, 맥주와 와인, 안주류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뷰 라운지에서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이해 프리미엄 디저트와 향긋한 차로 도심 속 오후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더뷰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메뉴는 파티시에의 창작 레시피로 만든 다양한 쁘띠 디저트와 커피 또는 캐모마일, 페퍼민트, 루이보스 등 5가지 차와 함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계의 유명와인과 뷔페가 어우러진 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에서는 오는 11월 28일 저녁 5시 30분부터 와인과 디너를 함께할 수 있는 ‘제9회 세계유명와인&디너뷔페’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 서울가든호텔

서울가든호텔에서는 오는 11월 28일 저녁 5시 30분부터 와인과 디너를 함께할 수 있는 ‘제9회 세계유명와인&디너뷔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에 1층 뷔페 레스토랑(라스텔라)에서 ‘제9회 세계유명와인&디너뷔페’ 행사는 서울가든호텔에서 9회째 맞이하는 시리즈성 행사로 칠레 테루아로부터 세계적인 수준의 와인을 만들고 있는 칠레에서 TOP10의 와이너리 안에 드는 몽글라스 와인 5종이 선보인다.

무엇보다도 평일 뷔페 가격에 행사가 포함돼 있어 성인기준 5만 6000의 부가세 포함가격으로 수준급 와인과 특급호텔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것과, 매회 200석 예약이 조기마감 돼 가격대비 성능이 좋다는 평으로 9회째를 맞이하는 것이 특징이다.

추수감사절 맞이 테이크 아웃 ‘통 칠면조 구이 세트’

콘래드 서울은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에 풍성한 만찬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통 칠면조 구이 세트를 준비했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에 풍성한 만찬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통 칠면조 구이 세트를 준비했다. 세트는 추수감사절 대표 요리인 칠면조 구이와 다양한 정통 사이드 메뉴로 구성된다.

또한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연말,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만찬, 친구 또는 지인과 함께 즐기는 프라이빗 한 홈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통 칠면조 구이 세트를 선보인다.

세트는 여럿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10인용의 통 칠면조 구이와 으깬 감자(매쉬드 포테이토), 방울 양배추 요리(브뤼셀 스프라우트), 단호박, 버섯 등의 정통 사이드 메뉴 그리고 그레이비소스 및 크랜베리 콤포트(compote)가 모두 포함된다.

특히, 콘래드 서울은 조리 전 큐어링 작업을 통해 소금과 설탕으로 칠면조의 간을 맞추는 동시에 두꺼운 속살까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이탈리아 각지의 다양한 요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캐주얼 유러피언 레스토랑 제이제이 델리는 이탈리아의 다양한 지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캐주얼 유러피언 레스토랑 제이제이 델리는 이탈리아의 다양한 지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팝업 레스토랑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마르코 울리치 총주방장이 엄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녹진한 이탈리아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제이제이 델리에서 판매하는 대다수의 요리는 1-2만원 중반대로 부담이 없다. 3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는 가족 또는 미팅, 회식 등 각종 모임에 맞춰 나눠 먹기에도 좋을 만큼 양도 푸짐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