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아트라이딩 이벤트 개최
상태바
르꼬끄 스포르티브, 아트라이딩 이벤트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핫플레이스 중심으로 도심 즐기는 신개념 라이딩
르꼬끄 스포르티브는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르꼬끄 아트라이딩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르꼬끄 아트라이딩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르꼬끄 아트라이딩은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코스를 구성해 도심을 즐기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딩 이벤트로 GPS 기반의 트레킹 어플인 ‘스트라바(STRAVA)’를 활용해 지도 위 나만의 이동경로를 표시하며 그림을 그려 인증하는 라이더들의 새로운 놀이문화인 ‘스트라바 아트’를 접목한 이벤트이다.

이벤트의 코스는 서울의 중심 남산과 경리단길을 잇는 업힐의 ‘레드 휠’ 코스와 세로수길과 강남을 중심으로 연결하는 ‘블루 휠’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참가자들은 두 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라이딩 코스는 남산과 경리단길을 잇는 업힐의 ‘레드 휠’ 코스와 세로수길과 강남을 중심으로 연결하는 ‘블루 휠’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참가자들은 두 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사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또한 아트라이딩과 함께 인생 샷 촬영, 푸드트럭 등 라이더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르꼬끄 사이클 원드 브레이커와 자전거 스마트폰 거대체를 제공하고, 스탬프 미션 완료 시 증정되는 럭키백은 르꼬끄의 다운자켓과 소니 액션캠등 서프라이즈 한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

본 행사는 10월 29일 서울 한강 반포지구 달빛광장에서 개최되며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27일부터 10월 15일까지 르꼬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어 만 19세 이상의 자전거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 온라인 튜토리얼 이벤트도 진행되니 전 세계 누구라도 자신의 스트라바 아트를 그리기로 마음먹었다면 당장 스트라바 앱을 켜고 도로로 나가보길 바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