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가을맞이 어린이 고객 잡기 경쟁
상태바
특급호텔, 가을맞이 어린이 고객 잡기 경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 패키지, 키즈 프로그램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 패키지를 준비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은 호텔업계가 어린이 고객 공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 패키지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체험 패키지, ‘키즈 플레이 펀 패키지’는 재미있는 촉감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러쉬 키즈 펀 세트’와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키즈 배스 가운’(4만원 상당), 온 가족이 즐기는 젠가를 제공한다.

객실 내에는 다양한 형태로 변형이 가능한 디자인 스킨 플레이 매트를 비치해 아이들이 직접 보고 만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가을날의 편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시티뷰 1박,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 조식 성인 2 & 아동 1을 포함, 색연필 한 세트와 엽서를 제공하며, 제공된 엽서를 로비의 송진수 작가 ‘빨간 우체통’에 넣으면 연말에 배송을 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을 공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휴식

파크 하얏트 부산은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품은 선선한 가을 공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시티 브레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품은 선선한 가을 공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시티 브레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2인 조식과 테이크아웃 디저트 세트 (커피 2잔 & 케이크 2조각), 작은 크기로 특별 제작된 파크 하얏트 부산 물개 인형, 부산 아쿠아리움 1만원 할인권 (동반 3인까지 할인 적용) 등을 제공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아이를 위한 키즈룸, 키즈 클럽, 키즈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였다. 포인포 키즈룸은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으며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돼 있다.

포인포 키즈 클럽에서는 ‘케니의 풍선나라’, 제주 해녀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인 ‘해녀 놀이’, ‘마린 키즈’ 등 무료 프로그램과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유료 프로그램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어 하루 종일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은 청량한 가을 하늘과 어우러지는 낙엽진 남산 둘레길을 걸으며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인 가을 트래킹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 포함된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트레킹 지도와 핫팩, 타월, 생수와 비타민워터 등이 슈펜 솜사탕 백팩에 담겨 제공되며,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아이와 함께 편안한 휴식

JW 메리어트 호텔은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호텔

메이필드 호텔은 열흘 간의 긴 추석 황금연휴를 마무리하는 주말, 기억에 남는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키즈 스내그(SNAG) 골프 패키지 (Play Like a Pro Golfer)’를 선보인다.

‘키즈 스내그 골프 패키지’는 어린이가 Par3 골프장에서 전문 강사에게 듣는 라운딩 수업은 물론 풋살장에서 싸이클론, 스매쉬 프로그램 등 쉽고 재미있게 따라할 수 있는 뉴 스포츠를 체험하도록 구성돼 있다. 슈페리어 룸 1박, 전통 한식 명가 ‘낙원’의 뚝배기 불고기로 영양 가득한 어린이 점심 식사까지 포함돼 있어 어린이를 위한 합리적이고 알찬 구성이다.

JW 메리어트 호텔은 어텀 겟어웨이(Autumn Get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룸 서비스를 통해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 2병과 치킨, 감자튀김, 미니 샐러드로 구성된 스낵세트가 준비된다.

켄싱턴 플로라 호텔은 ‘가을’을 테마로 자연 속에서 아이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수페리어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 케니키즈 프로그램 1인(1회), 와인 1병, 스낵 & 치즈 타파스, 천연 암반 사우나 & 실내 온수풀 3인(1회),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정글 키즈어메니티 1세트로 구성되며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케니키즈 프로그램은 허브 압화 향초 만들기 외 다양한 프로그램이 상시 진행된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은 라바 인 시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 패키지는 라바 캐릭터룸에서 1박과 함께 라바 베이비로션 & 베이디바디 세트, 라바 안전 수도꼭지 등을 제공하며, 두 번째 패키지는 라바 캐릭터룸에서 1박과 조식3인(어른2, 어린이1), 25cm 라바 대형 인형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