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의 가을맞이, 눈길 모으는 패키지는?
상태바
특급호텔의 가을맞이, 눈길 모으는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0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석 패키지, 돌잔치, 불꽃놀이 등 다양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은 가을을 맞아, 11월 말까지 ‘폴링어게인’ 패키지를 진행한다. 사진/ 라마다 프라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뮤지컬 배우의 콘서트와 함께하는 추석 패키지

수원서울신라호텔에서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있는 추석 패키지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에서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있는 추석 패키지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와인 및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보이는 안주류, 그리고 하우스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 명절 패키지의 시그너처 혜택인 ‘와이너리 투어’가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을 마음껏 시음할 수 있도록 성대하게 열린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인 ‘김소현, 순준호 부부’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지킬 앤 하이드 ‘지금 이순간’, 오페라의 유령 ‘Think of me’ 등 유명 뮤지컬의 대표곡과 ‘사랑의 찬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등 가을과 어울리는 곡들을 선사하는 두 뮤지컬 배우의 감미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라마다 프라자 수원, ‘폴링어게인’패키지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은 가을을 맞아, 11월 말까지 ‘폴링어게인’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라마다 프라자 수원

라마다 프라자 수원 호텔은 가을을 맞아, 11월 말까지 ‘폴링어게인(Falling Again)’패키지를 제안한다.

폴링어게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피크닉에 휴대하기 좋은 물병과 물병 파우치를 증정한다.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젖병 소재)으로 제작돼 차가운 음료뿐 아니라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뜨거운 차도 음용 가능하니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날씨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조식 뷔페, 피트니스와 사우나 무료 이용, 레이트 체크아웃의 혜택을 제공해 10월 연휴를 앞두고 바쁜 9월, 누구나 도심 속에서 풀코스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소중한 아기의 첫돌 준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오는 9월 10일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부모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호텔은 오는 9월 10일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부모들을 위한 ‘오크우드 1St Birth day페어’를 진행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5층에 위치한 연회장에서 9월 1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다양한 돌상 차림을 비롯해 아기 드레스, 테이블 셋팅, 포토 스튜디오, 답례품 등 돌잔치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국내 대표적이 돌상 업체가 이날 행사를 진행한다.

돌잔치 페어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돌잔치 관련 상품과 더불어 호텔 돌잔치 전담 플래너와 1:1 상담을 할 수 있으며, 당일 돌잔치 계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호텔 객실 숙박권, 레스토랑 식사권, 와인뷔페 이용권, 돌상 업그레이드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월리를 찾아라’와 함께하는 패키지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추석 연휴를 포함해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 고객들을 위해 ‘월리를 찾아라’와 함께하는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추석 연휴를 포함해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 고객들을 위해 ‘월리를 찾아라’와 함께하는 패키지를 출시한다.

9월 1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부모와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는 무료로 조식이 제공돼 가족 제주 여행에 안성맞춤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월리가 일상 속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여행의 캐릭터라는 점에서, 월리와 함께 하는 패키지를 기획했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에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어린 시절 “월리를 찾아라” 책에 대한 즐거운 추억과 아이들에게 재미를 제공한다.

이색적으로 즐기는 불꽃축제 명소

콘래드 서울은 일 년 중 단 하루, 9월 30일에 개최되는 서울 불꽃축제를 맞이해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쇼를 취향에 따라 이색적으로 즐기는 불꽃축제 명소를 제안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일 년 중 단 하루, 9월 30일에 개최되는 서울 불꽃축제를 맞이해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쇼를 취향에 따라 이색적으로 즐기는 불꽃축제 명소를 제안한다.

우선, 37층에 위치해 탁 트인 전경을 자랑하는 37 그릴 앤 바(37 Grill and Bar)는 화려한 불꽃쇼와 이를 비추는 한강 야경을 실내에서 편안하고 럭셔리하게 감상할 수 있는 명당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37 그릴 앤 바는 불꽃축제 스페셜 디너 코스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하게 즐기는 불꽃축제를 제안한다. 그릴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코스는 푸아그라에 설탕을 입힌 견과류와 와사비 소스를 곁들여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를 시작으로 관자, 송로버섯 등 최상의 재료로 준비한 애피타이저, 랍스터를 올린 코코넛 커리 수프와 상큼한 레몬 셔벗으로 이어진다. 메인 요리로는 부드러운 브리오슈를 곁들인 와규 채끝 등심 스테이크를 선보이며 37가지 가니쉬가 얹어진 달콤한 발로나 초콜릿 케이크를 마지막으로 로맨틱한 저녁을 장식한다.

올여름 뜨거운 인기를 모은 루프탑 바 버티고(VVERTIGO)는 고층 빌딩 숲이 만드는 이국적인 야경과 함께 불꽃쇼의 아름다운 장관을 야외에서 감상할 수 있는 숨겨진 명소이다.

이에 버티고는 불꽃축제 스페셜 셰어링 세트와 함께 이색적으로 즐기는 불꽃축제를 제안한다. 버티고의 베스트셀러 메뉴가 포함된 셰어링 세트는 즉석에서 튀겨 바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모둠 해산물 튀김, 그릴에 구운 삼겹살, 목살, 닭다리 살을 매콤한 앤쵸비 소스와 함께 제공하는 BBQ 플래터 등 외에도 초콜릿 퐁듀와 와인 한 병까지 디저트 및 주류를 모두 포함한 총 6개의 메뉴가 2인 기준으로 구성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