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 국내 출시
상태바
일본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 국내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9.07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외에 유일하게 진출하는 한국시장 기대
엠즈베버리지가 127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맥주’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사진/ 에비스맥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엠즈베버리지가 “127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맥주’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잠원 프라디아 ‘에비스맥주 국내 런칭’ 미디어 간담회를 통해 밝혔다.

에비스맥주는 최고급 아로마홉을 사용해 깊은 풍미와 깔끔한 맛이 일품으로 본고장인 일본에서도 프리미엄 맥주로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번 국내 출시를 통해 에비스 맥주는 국내에 정식 유통ㆍ판매된다.

수요미식회’ 맥주 편에 소개되며 비싸지만 맛있는 맥주로 소개되기도 한 '에비스맥주'는 최고의 품질관리와 철저한 업장 교육을 통해 현재 100여 곳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판매 중이기도 하다. 사진/ 에비스맥주

지난해 11월 국내에 생맥주로 테스트 판매를 시작한 에비스맥주는 최근에는 ‘수요미식회’ 맥주 편에 소개되며 비싸지만 맛있는 맥주로 소개되기도 했다. 슈퍼 프리미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최고의 품질관리와 철저한 업장 교육을 통해 현재 100여 곳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판매 중이기도 하다.

아울러 국내에 처음으로 유통되는 에비스맥주는 소비량의 70%를 점유하고 있는 가정용 시장을 대상으로 한 350㎖와 500㎖의 두 종류로 나오며 가격은 350㎖는 3,900원 500㎖는 4,700원이다.

엠즈베버리지 이종완 대표는 “에비스맥주의 가치를 느끼고, 인정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고, 다양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엠즈베버리지 이종완 대표는 “에비스맥주가 프리미엄 브랜드인 만큼 소비자들이 에비스맥주의 가치를 느끼고, 인정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고, 다양하게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하며, 출시 직후에는 가격프로모션을 실시하지 않겠다는 의견을 밝혔다.

삿포로인터내셔날 오루이 대표는 “오늘 이렇게 멋진 날을 맞이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수년간 검토를 해왔고, 드디어 에비스맥주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삿포로그룹 모두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삿포로인터내셔날 오루이 대표는 “일본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오랜 브랜드 에비스를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한국은 감각 있고, 정교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에비스맥주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최고의 시장이라고 생각했으며, 앞으로 최고의 품질을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한국소비자들에게 축하의 특별 메시지를 전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