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추천, 올 가을 주목할 테마여행 ‘그랜드 투어’
상태바
하나투어 추천, 올 가을 주목할 테마여행 ‘그랜드 투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9.0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가을여행
오세득 스타셰프가 동행하는 해외 미식여행상품 ‘여행할 맛 나네’는 여행 중 병마용갱, 진시황릉 등 서안의 주요 관광명소들을 둘러보고, 오 셰프가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준비한 특별한 저녁만찬도 즐기는 구성이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나투어는 올 가을 주목할 해외여행상품으로 다양한 테마의 전문가가 동행하는 ‘그랜드투어’를 추천했다.

그랜드투어는 음식, 영화, 레포츠, 음악,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여행을 즐기며, 해당 분야에 대한 전문가의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테마여행상품이다.

여행을 통해 평소 관심사에 대한 지식의 폭을 한층 넓힐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며, 다른 사람들이 체험하지 못하는 희소성 있는 여행을 즐긴다는 재미도 곁들일 수 있다. 올 가을 보다 특별한 여행경험을 얻기 원하는 예비여행객이라면 참고해 보는 것이 어떨까.

오세득 셰프의 ‘여행할 맛 나네’

오세득 스타셰프가 동행하는 해외 미식여행상품 ‘여행할 맛 나네’는 그간 베트남, 태국, 괌, 일본 오키나와 등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사진/ 하나투어

오세득 스타셰프가 동행하는 해외 미식여행상품 ‘여행할 맛 나네’는 그간 베트남, 태국, 괌, 일본 오키나와 등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또한 해당상품은 올해 한국여행업협회가 선정한 우수여행상품에도 이름을 올리는 등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기도 하다.

동서양을 잇는 관문도시 서안에서 진행되는 이번 상품은 여행 중 병마용갱, 진시황릉 등 서안의 주요 관광명소들을 둘러보고, 오 셰프가 현지 식재료를 활용해 준비한 특별한 저녁만찬도 즐기는 구성이다.

저녁만찬은 미국CNN이 세계최고의 음식으로 선정한 ‘론당’을 비롯해 마늘 돼지갈비, 오렌지 플레이버 치킨과 브로컬리 등 오 셰프가 재해석한 서안 정통요리와 퓨전요리들로 준비되며, 만찬 중엔 중국 전통 변검쇼와 오 셰프의 쿠킹쇼도 구경할 수 있다. 10월 18일부터 23일까지 한시적으로 출발 가능한 상품이다.

히든싱어 안웅기와 함께하는 ‘별이 빛나는 괌에’

히든싱어 안웅기와 함께하는 ‘별이 빛나는 괌에’는 가수 이문세의 명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사진/ 하나투어

별이 반짝이는 괌 밤하늘 아래서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즐기며, 가수 이문세의 명곡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이문세 목소리 모창으로 히든싱어 시즌1 왕중왕전 전체 우승의 영예를 안았던 모창능력자 안웅기가 여행에 동행해 이문세 명곡 미니콘서트를 준비한다.

10월 22일부터 28일까지만 출발 가능한 본 상품은 사랑의 절벽과 아가나 전망대, 스페인 광장 등 대표적인 관광지를 하루 동안 둘러보고, 나머지 일정은 자유로이 보낼 수 있는 여유로운 구성이다. 취향에 맞게 숙소를 선택 가능하며, 초특급 웨스틴 리조트 괌에서 숙박하는 상품의 경우 73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