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못간 당신, 놓쳐선 안 될 가을여행
상태바
여름휴가 못간 당신, 놓쳐선 안 될 가을여행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16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기획전, 예약 인원 별 할인프로모션 등 다양
동남아 유일하게 사막과 바다가 있는 무이네는 과거 조용한 어촌마을 이었지만, 현재는 해변을 따라 야자수 숲과 호텔, 레스토랑 등이 길게 펼쳐지는 휴양지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름휴가를 보내지 못한 이들을 위한 다양한 여행 혜택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휴식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베트남 무이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참좋은여행은 휴식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베트남 기획전을 선보였다.

동남아 유일하게 사막과 바다가 있는 무이네에서 색다른 체험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들로 꾸려졌다.

무이네는 과거 조용한 어촌마을 이었지만, 베트남 정부가 1995년부터 관광지로 개발하기 시작하면서 관광객이 찾아오기 시작한 곳이다. 현재는 해변을 따라 야자수 숲과 호텔, 레스토랑 등이 길게 펼쳐지는 휴양지다.

무이네 상품에는 거친 파도로 유명한 바다와 하얀 사막, 붉은 사막에서 즐기는 액티비티가 포함된다. 바다에서는 ▲서핑을 즐길 수 있고, 사막에선 ▲모래썰매와 보드, ▲4륜 바이크, ▲지프 투어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재 예약 시 지프 투어, 와인 캐슬 투어, 사이공 선상 디너, 발마사지, 정글 수로 탐험 등 총 $200 상당 선택 관광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획전 주요 관광지로는 ▲바람이 불어 모래가 쌓인 화이트 샌드듄(하얀 사막)과 레드 샌드듄(붉은 사막), ▲동양의 그랜드 캐년이라고 불리는 ‘요정의 샘(Fairy Stream)’, ▲중세의 성의 모습을 본떠 지은 ‘와인 캐슬(Wine Castle)’이 있다.

참좋은여행의 무이네 여행 상품은 3박5일, 4박5일 2가지 코스로, 매일 출발한다.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 티웨이항공을 이용한다. 숙박은 세일링베이 비치 리조트에 머물며, 3일차 오전에 반나절 자유 시간이 포함됐다.

가을여행, 뭉치면 뜬다!

하나투어는 3~5명, 6~8명, 9명 이상, 12명 이상 등 각 지역별로 팀 당 최대 200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예약 인원 별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3~5명, 6~8명, 9명 이상, 12명 이상 등 각 지역별로 팀 당 최대 200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예약 인원 별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속속히 진행되고 있는 가족여행, 친구와의 여행 등 각종 소모임 가을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함이다.

인천출발 해외여행은 물론, 부산/대구출발 상품, 국내여행 상품도 해당된다. 이 외에도 과일바구니, 발 마사지 옵션 등 현지에서 제공할 수 있는 추가특전을 마련해 각 지역별로 풍성하고 알찬 가을여행을 선사한다. 프로모션 해당 상품은 하나투어닷컴의 해당 기획전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원스톱’ 여행 상담 서비스 제공

인터파크투어는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개편,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여행 전 카테고리에 걸친 1:1 상담을 가능하게 했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아울러 인터파크투어는 여행 컨시어지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개편,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여행 전 카테고리에 걸친 1:1 상담을 가능하게 했다.

여행톡집사는 지난해 12월 인터파크투어가 국내 여행사 최초 선보인 여행 상담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다. 고객이 해외여행지에서 인터파크투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여행톡집사 접속 후 현지 정보 문의 시, 현지 전문가∙인터파크투어 관리자가 실시간으로 정보를 알려주고, 같은 지역 여행자간 커뮤니티 기능도 수행한다.

이렇듯 고객이 낮선 여행지에서 여행톡집사를 통해 현지 비서를 둔 것처럼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돕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기존에는 자유여행객에게 인기 높은 도쿄∙파리 등 11개 도시 여행 중에만 이용 가능했으며, 여행 지역별 1개의 채팅방에서 복수의 고객이 다 같이 참여하는 서비스로 여행 중에만 접속이 가능했다.

이에 인터파크투어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별 1:1 채팅방 운영으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행톡집사 서비스 범위를 여행 전 과정에 걸친 토탈 케어로 업그레이드 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여행에 대한 기본적인 문의부터 상품 예약/변경/취소까지 여행톡집사로 손쉽게 해결 할 수 있게 됐다. 전화 연결이나 홈페이지에 문의사항을 남기지 않고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자주 묻는 질문은 실시간(24시간) 자동응답으로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게 하는 등 고객 편의를 높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