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여름화보 필리핀 코론에서 촬영
상태바
방탄소년단, 여름화보 필리핀 코론에서 촬영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14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론섬의 아름다운 자연 배경, 8월말 경에 시판 예정
필리핀 코론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제작한 방탄소년단 여름화보집 ‘BTS in Coron’이 8월말 출간된다. 사진/ 필리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필리핀 코론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제작한 방탄소년단 여름화보집 ‘BTS in Coron’이 8월말 출간된다.

필리핀관광청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팬들을 위해 화보집을 발간해왔는데, 2017년 여름화보집의 제작을 위해서는 ‘세계 최고의 섬’으로 선정된 팔라완 지역의 코론섬을 선택해, 그곳의 청정 자연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다이빙, 스노클링, 호핑투어 등 다양한 활동을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 특별판으로 내놓게 됐다.

방탄소년단은 코론섬을 베이스로 해서 주변의 블랙아일랜드, 사우스캐이 등 숨겨진 관광지를 배경으로 화보를 촬영했다. 사진/ 필리핀관광청

마닐라 북부에 있는 코론섬은 필리핀 내에서도 비경으로 손꼽힐 만큼 이제까지 많은 관광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아 왔던 섬으로,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의 원형을 간직하고 있어 방탄소년단의 밝고 청순한 문화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이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화보집에서 코론섬을 베이스로 해서 주변의 블랙아일랜드, 사우스캐이 등 숨겨진 관광지를 배경으로 배구, 모래 놀이, 수영, 다이빙 등의 놀이를 하고, 코론의 필리핀 전통시장에서 쇼핑을 하거나 비치에 있는 수상 시푸드 레스토랑에서 만찬을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방탄소년단의 소년다운 천진난만한 매력을 화보집에 잘 담을 수 있었다.

마닐라 북부에 있는 코론섬은 필리핀 내에서도 비경으로 손꼽힐 만큼 깨끗하고 순수한 자연의 원형을 간직하고 있어 방탄소년단의 밝고 청순한 문화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이다. 사진/ 필리핀관광청

방탄소년 화보집은 8월말 한국과 일본에서 출시할 계획인데, 팬들을 위해 티저 영상편을 유튜브에서 볼 수 있게 했다. 이미 유튜브 시청건 수가 158만 건을 넘기는 등 세계적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고 곧 출시될 화보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필리핀관광청의 사무국장 릴리는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이 코론을 여름 화보집의 배경으로 선택해준 것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방탄소년단 팬들이 BTS in Coron 화보집에서 방탄소년단의 매력을 감상하면서, 또한 필리핀 코론지역의 아름다움에도 눈길을 보내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