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신혼여행] 와이키키 매력 한 곳에...좋은 호텔 베스트
상태바
[하와이신혼여행] 와이키키 매력 한 곳에...좋은 호텔 베스트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8.1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개 레스토랑 90 숍 갖춘 거대호텔 “세계 톱클래스 맞네”
여유롭고 한적한 신혼여행의 꿈을 실현하려면 최고급 호텔 힐튼 하와이언빌리지에서 숙박해 볼만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하와이에서 거대한 라군 풀에서 여유롭고 한적한 신혼여행의 꿈을 실현하려면 최고급 호텔 힐튼 하와이언빌리지에서 숙박해 볼만하다.

힐튼하와이안 빌리지는 전세계 최고급 호텔들 중 10위 권 이내의 큰 규모를 자랑하는 대형호텔이다. 호텔이라기보다는 하나의 도시 같다는 느낌을 준다. 리조트 이름에 ‘빌리지’라는 명칭을 붙인 것도 이 때문이다.

7개의 타워의 건물로 이루어진 호텔 내에서 온갖 휴양과 오락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7개의 타워의 건물로 이루어진 호텔 내에서 온갖 휴양과 오락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호놀룰루의 와이키키 쇼핑몰과 알라모아나 쇼핑몰의 사이에 자리 잡아 와이켈레 아울렛으로도 진입하기에도 편리해 좋은 위치를 점했다. 무엇보다도 와이키키비치에 인접하여 오션뷰나 오션프론트뷰가 등의 뷰가 으뜸이다.

22개의 레스토랑과 90곳 이상의 상점, 부티크, 만다라 스파시설 등이 호텔 내에 있어 편리다. 리조트에서는 매주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와이키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조트의 객실마다 킹사이즈 침대를 구비했다.

리조트에서는 매주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와이키키 최대 규모의 불꽃놀이 등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기에 알람용 라디오, 커피메이커, 전화와 음성 서비스, 에어컨, 냉장고, 드라이어, 영화 서비스, 다리미와 다리미 판, 개인 금고, 편의시설 및 금연구역 등 다양한 고객들을 위한 모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국제 수준이 어떤 것인지 그 기준을 제시하며 최고의 하와이 신혼여행을 보장하는 시설이 되어 줄 것이다.

힐튼하와이언빌리지. 국제 수준이 어떤 것인지 그 기준을 제시하며 최고의 하와이 신혼여행을 보장할 것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 힐튼 하와이언빌리지에서는 와이키키해변과 다이아몬드 헤드의 분화구를 배경으로 하는 와이키키 풍광도 압권이다. 태평양 각 지역의 음식들과 골든 드래곤과 같은 레스토랑의 중국 전통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이 리조트는 각 빌딩별로 다른 유형의 서비스를 선보이지만 하와이의 따뜻한 미소와 부드러운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는 것은 모든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가 한결같다.

빌리지 내에는 22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식도락의 천국이기도 한다.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의 식음료 분야는 세계 10위의 규모에 걸맞게 세계 톱클래스의 서비스를 제시한다. 다채로운 색채와 국제적인 리조트의 레스토랑은 이국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가 내 집 같은 곳이다.

힐튼 하와이언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가고자 한다면 허니문리조트의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호텔에는 훈련된 스태프들과 능숙한 요리사들이 언제라도 서비스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들은 신혼여행자들의 입맛을 돋우고 기억에 남을만한 메뉴를 선보인다.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에서라면 식도락의 파라다이스라는 말이 그냥 나온 말이 아님을 깨닫게 될 것이다.

이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가고자 한다면 허니문리조트의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 허니문리조트는 하와이에 직영 사무실을 갖추고 있는 하와이신혼여행 전문업체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