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결혼식 책임지는 호텔 리조트…신청은?
상태바
특별한 결혼식 책임지는 호텔 리조트…신청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성곽길서 스몰웨딩, 해상 및 육상 액티비티 등 다양
서울 중구와 호텔신라는 오는 10월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에서 야외결혼식을 진행할 예비부부를 찾고 있다. 사진/ 호텔신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특별한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 부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다산성곽길서 스몰웨딩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 중구와 호텔신라는 오는 10월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에서 야외결혼식을 진행할 예비부부를 찾고 있다.

10월 21일 오후에 예식이 가능한 중구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야외결혼식은 다산성곽길과 어우러진 스몰웨딩 형식이다. 하객 100여명의 작은 규모로 예비부부의 의사에 따라 식을 구성하게 되며, 호텔신라에서 실제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주례, 신랑신부 예복, 헤어 메이크업, 촬영 등 예식에 필요한 모든 물품과 서비스도 호텔신라에서 지원한다.

신청은 8월 31일까지이며 오직 전화로만 가능하다. 중구는 신청한 예비부부들 중 1쌍을 선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한양도성 다산성곽길은 장충체육관 뒤편에서 다산팔각정까지 이어지는 약 1km 구간이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결혼식

포시즌 리조트 라나이에서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알로하 정신과 해상 및 육상 액티비티 등 모두를 포함하는 잊을 수 없는 결혼식과 허니문을 진행할 수 있다. 사진/ 포시즌 리조트 라나이

하와이의 숨은 보석과도 같은 라나이 섬은 번잡한 도시를 벗어나 아름다운 해변의 백사장과 초록이 우거진 열대 정원, 깎아지는 듯한 해변 절벽과 푸른 태평양을 배경으로 한 골프 코스 등 로맨틱한 결혼식을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약 1억 1000만 평 규모의 라나이 섬에 위치하고 AAA 다섯 개 다이아몬드를 수상한 포시즌 리조트 라나이에서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알로하 정신과 해상 및 육상 액티비티 등 모두를 포함하는 잊을 수 없는 결혼식과 허니문을 진행할 수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의 결혼식과 리셉션 장소는 마넬레 골프 코스, 루아우 가든, 볼룸과 테라스, 연못이 흐르는 정원 등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소규모 돌잔치를 위한 고품격 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의 ‘마이 퍼스트 하얏트’ 돌잔치 패키지에는 수준 높은 식사 메뉴 외에도 돌잔치에 필요한 다양한 옵션이 포함돼 편의성을 더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결혼식 외에 평생 한 번 뿐인 아이의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기 원하는 부모들을 위한 고품격 돌잔치 패키지도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마이 퍼스트 하얏트(My First Hyatt)’ 돌잔치 패키지에는 수준 높은 식사 메뉴 외에도 돌잔치에 필요한 다양한 옵션이 포함돼 편의성을 더한다.

돌상, 포토 테이블, 돌잡이 용품은 물론 호텔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생크림 케익과 세련된 센터피스를 비롯해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투숙 등이 모두 포함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컬리너리 팀이 자신 있게 선보이는 최고급 코스 메뉴는 한식, 양식, 일식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월악산 벌꿀, 계절 과일 타르트, 수제 초콜렛 박스 등 호텔 셰프들이 직접 만든 답례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점도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장점 중 하나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