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갈 필요 있나’…도심서 즐기는 여름휴가
상태바
‘멀리 갈 필요 있나’…도심서 즐기는 여름휴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유로운 힐링 선사하는 다양한 특급호텔 패키지 눈길
서울신라호텔은 여름 바캉스의 여독을 풀 수 있는 9월 이용 가능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휴가철 교통 체증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도심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유롭게 즐기는 ‘애프터 바캉스’의 여유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여름 바캉스의 여독을 풀 수 있는 9월 이용 가능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온수풀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낮에는 따뜻한 수영을 즐기고, 밤에는 풀사이드에서의 로맨틱한 식사와 시원한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수풀에서 따뜻한 문라이트 수영이 가능하다. 남산의 정경 아래 온수풀과 선베드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남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정경 아래 로맨틱한 달빛과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야외 수영장은 고객들에게 도심 속 여유로운 힐링 시간을 제공한다.

힐링을 위한 여름철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여유로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에서는 무더위를 피해 여유로운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나만의 휴식을 위한 ‘풋 테라피 인 스타일(Foot Therapy in Style)’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오가닉 조식, 발 마사지로 구성돼 있으며, 발 마사지는 호텔 내 ‘르 사우나 앤 웰니스(Le Sauna and Wellness)’에서 40분간 이용이 가능하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여자들을 위한 ‘여휴(女 休): 여자들의 휴식’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아리얼 마스크팩 2매와 클렌징 티슈, 21층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으로 이뤄져 있다. 여기에 레이트 체크아웃 14시까지 더해져 여유로운 휴식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호캉스족의 특별한 선택, 엄마 힘내세요! 패키지

라마다서울 호텔은 ‘엄마 힘내세요 패키지’를 선보이고 출시에 나섰다. 사진/ 라마다서울 호텔

라마다서울 호텔은 ‘엄마 힘내세요 패키지’를 선보이고 출시에 나섰다.

호텔(hotel)과 바캉스(vacance)의 합성어로 호텔에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즐기는 휴가를 일컫는 신조어인 호캉스족을 특별히 겨냥한 해당 패키지는 예년보다 더 덥고 길어진 여름 더위에 아이와 함께 지쳐가고 있는 아내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이번 패키지는 4인 가족이 함께 쓰기에 부족함이 없는 넓은 레귤러 객실 1박에 활력과 힐링을 제공할 개인형 맞춤 바디 케어 1인 60분 상품, 피부 진정과 보습 작용이 뛰어난 고기능성 안카바디 마스크팩 을 묶어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 패키지의 특징은 라마다서울 호텔의 테라피 마사지 전문 부대업장인 디에고스파의 관리사들이 고객 개개인의 신체 상태에 맞는 마사지를 제공해 준다는 점이다.

삼시세끼 쿡방 패키지 3종 출시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인 그랜드 스위트는 먹고 쉬고 놀고 싶은 욜로족을 위한 삼시세끼 쿡방 패키지 3종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인 그랜드 스위트는 먹고 쉬고 놀고 싶은 욜로족을 위한 삼시세끼 쿡방 패키지 3종을 진행한다.

먼저 CJ 제일제당과 콜라보레이션한 ‘집밥을 부탁해 패키지’는 CJ 제일제당 제품 18종이 포함된 집밥을 부탁해 햄퍼 세트와 객실 1박, 뷔페 조식, 그랜드 힐튼 서울의 H-SELECT 비치볼 등으로 구성돼 있다. 1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이는 본 패키지는 객실 내 키친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두 번째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여자들의 파티, ‘레이디즈 패키지’로 키친에서의 요리는 물론, 레드 와인 1병, 화이트 와인 1병, 망고 주스, 오렌지 주스, 믹스드 넛츠, 린트 초콜릿, 프링글스 등으로 구성된 ‘힐튼 웰컴 팩’, 제닉 마스크팩 4박스(8매)가 제공된다. 여자들의 신나는 하룻밤 파티를 위한 본 패키지는 최대 6인까지 이용 가능하다.

마지막 패키지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맛있는 홈 파티, ‘투게더 패키지’이다. 본 패키지는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뷔페, 호텔 내 레스토랑(알파인 델리 제외)에서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 즐거운 홈 파티를 위한 보드게임 젠가 1세트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