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뜬다, 상상 그 이상의 캐나다, '온타리오 주'
상태바
뭉쳐야 뜬다, 상상 그 이상의 캐나다, '온타리오 주'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7.08.08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 편 나이아가라, 토론토, 세인트 제이콥스 등 방송
JTBC <뭉쳐야 뜬다> 캐나다 편이 오늘 8월 8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영 된다. 사진/ 뭉쳐야뜬다 캡쳐

[트래블바이크뉴스=김효설 기자] 캐나다관광청과 대한항공, 하나투어가 함께 지원한 JTBC <뭉쳐야 뜬다> 캐나다 편이 오늘 8월 8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영 된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아이콘 여행지 나이아가라, 토론토 외에 로컬들이 사랑하는 사계절 리조트 블루마운틴, 새롭게 뜨는 와인 산지이자 전원적인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 메노나이트가 모여 사는 이색적인 소도시 세인트 제이콥스 등의 온타리오 주가 <뭉쳐야 뜬다>를 통해서 새롭게 조명될 예정이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아이콘 여행지 나이아가라, 토론토 등 온타리오 주가 <뭉쳐야 뜬다>를 통해서 새롭게 조명될 예정이다. 사진/ 캐나다관광청

블루마운틴은 토론토에서 차로 2시간 거리에 위치한 10개의 크고 작은 호텔과 레스토랑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는 지역을 일컫는다. 겨울에는 스키 등의 스노우 스포츠를, 봄, 여름, 가을 시즌에는 마운틴 바이크와 하이킹, 워터 스포츠를 통해 연중 내내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세인트 제이콥스는 옛날 그대로의 생활방식을 따르고 있는 메노나이트(Mennonites)들이 모여 사는 곳으로 마차를 이용해 전통적인 농업생활을 영위하고 있어 전원풍경을 느낄 수 있는 온타리오 최고의 여행지이다. 파머스 마켓에서는 매주 백여 명의 상인들이 가져오는 온타리오의 신선한 농작물과 수공예품, 그리고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JTBC <뭉쳐야 뜬다>팀의 캐나다 온타리오 주 여행 편은 8월 8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캐나다관광청

온타리오 주의 남쪽이자 온타리오 호의 동쪽 끝에 위치한 프린스 에드워드 카운티는 대략 25,000여 명의 인구가 살고 있다. 이곳은 풍부한 일조량과 수자원으로 과수 재배가 활성화된 지역으로 다양한 와이너리와 함께 애플파이, 애플 사이다로 유명하다.

한편, JTBC <뭉쳐야 뜬다>팀의 캐나다 온타리오 주 여행 편은 8월 8일부터 8월 29일까지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