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천국의 휴식 찾아 빅아일랜드로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천국의 휴식 찾아 빅아일랜드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8.0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통일한 카메하메하왕 태어난 곳...풍광도 으뜸
빅아일랜드는 하와이를 통일한 카메하메하 왕이 태어난 섬답게 다른 7개 섬의 면적을 합친 것보다 더 넓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하와이 신혼여행의 목적지가 이웃섬으로 확산하고 있다. 그러나 하와이 이웃섬 여행은 마우이와 빅아일랜드로 한정되어 있다. 오하우와 이웃섬 하나를 묶어서 여행할 때 마우이나 빅아일랜드가 선택되는 모양새다.

빅아일랜드는 섬이라기보다 대륙 같은 섬이다. '빅아일랜드'는 별명 그대로 8개의 섬들 중에서 가장 큰다. 하와이를 통일한 카메하메하 왕이 태어난 섬답게 다른 7개 섬의 면적을 합친 것보다 더 넓다.

빅아일랜드 동쪽은 비가 많아 열대우림 같은 느낌이라면 건조한 기후의 서쪽은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가 발달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섬 중앙에 해발고도 4천 2백 60미터의 마우나케아산이 자리 잡았고 4천1백 70m의 마우나로아 산이 있어 경관이 뛰어나다. 마우나케아산의 산사면에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파커 목장은 이국적 풍경으로 푸르기만 하다.

또 킬라우에아산의 화산활동이 계속되면서 지형까지 변화하고 있다. 빅아일랜드 동쪽은 비가 많아 열대우림 같은 느낌이라면 건조한 기후의 서쪽은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가 발달해 있다.

객실 내 무선 초고속 인터넷은 케이블 채널, 비디오 게임기, 유료 영화 등을 이용하도록 했지만 해먹에 누어 쉬거나 액티비티 즐기는 '자유'가 있는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빅아일랜드의 랜드마크 호텔 마우나 라니 베이 호텔은 4.5성급 리조트로서 코나 쪽에 자리잡았다. 풀서비스 스파, 골프장, 야외 수영장 등을 설비하고 하와이 최고의 경치에 둘러싸여 천국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리조트 설비로서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리무진, 타운카 서비스 등의 서비스와 시설이 완벽하고 커피숍, 카페, 풀사이드 바, 바라운지 등도 나무랄 데 없다.

에어컨 시설을 갖춘 3백41개의 객실의 서비스도 탁월하다.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와 무료 신문 등까지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어컨 시설을 갖춘 3백41개의 객실의 서비스도 탁월하다.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와 무료 신문 등까지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 내 무선 초고속 인터넷은 케이블 채널, 비디오 게임기, 유료 영화 등은 추가 요금 지불하고 이용하도록 했지만 해먹에 누어 쉬거나 액티비티 즐기는 '자유'가 있는 리조트다.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수많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해변의 해먹이나 개인 카바나에서 천국의 시간을 즐겨도 좋고 칼라후이유푸아 물고기 연못을 산책하거나 골프를 즐기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빅아일랜드 이웃섬 여행은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 상품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태평양 수평선을 향해 카타마란 여행을 떠나거나 마우나 라리스파의 럭셔리한 트리트먼트를 통해 몸과 마음에 생기를 불어넣는 느낌도 경험해 보자. 해변 방갈로의 개인 풀에서 둘만이 시간도 오붓하다.

마우나라니베이 리조트는 빅아일랜드의 최고의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 빅아일랜드 이웃섬 여행은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 상품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