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할인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크루즈 여행
상태바
50% 할인과 함께 떠나는 특별한 크루즈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1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L, 발틱해와 호주&뉴질랜드 일정 예약 시 2번째 승객 할인
NCL 크루즈는 발틱해를 기항하는 북유럽 크루즈 및 천혜의 자연을 지닌 호주&뉴질랜드 크루즈의 발코니 이상 객실을 예약하는 예약자에 한해 1인 예약 시 2번째 승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NCL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의 가장 큰 묘미 중 하나는 기념일 등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는 점이다. 특히 크루즈 여행은 파티, 허니문, 가족 여행, 큰 단체를 위한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셉의 여행 소화가 가능하며 및 최근 각광받기 시작한 1인 여행객도 어려움 없는 여행이 가능한 여행계의 만능엔터테인먼트로 손꼽히고 있다.

NCL 크루즈는 가장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방법으로 하와이, 지중해, 알래스카, 호주&뉴질랜드, 쿠바, 캐리비안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다양한 여행 속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NCL 크루즈는 가장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방법으로 하와이, 지중해, 알래스카, 호주&뉴질랜드, 쿠바, 캐리비안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다양한 여행 속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 NCL 크루즈

객실에서 자고 일어나 눈을 뜨면 매번 다른 기항지를 반가이 맞이할 수 있으며, 다른 곳으로의 여행을 위해 매번 짐을 싸는 번거로움을 겪을 필요가 없다.

또한 일류 레스토랑에서의 근사한 식사, 바다를 바라보며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한 잔의 음료의 여유로움, 브로드웨이 스타일의 뮤지컬, 워터파크, 스포츠활동 등 선내에서 즐길 수 있는 여러 액티비티 및 여독을 풀어줄 편안한 스파 등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더불어 오는 8월 31일까지 NCL크루즈의 인기 일정 중 하나인 아름다운 발틱해를 기항하는 북유럽 크루즈 및 천혜의 자연을 지닌 호주&뉴질랜드 크루즈의 발코니 이상 객실을 예약하는 예약자에 한해 1인 예약 시 2번째 승객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