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막바지에 쏟아지는 혜택들
상태바
여름휴가 막바지에 쏟아지는 혜택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10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특가 세일, 휴가비 지원 등 다양
익스피디아는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아시아 항공권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여행업계가 아직 휴가를 다녀오지 못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름 막바지 항공권 특가 세일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익스피디아는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아시아 항공권 기획전을 진행한다.

예약은 8월 17일까지 가능하다. 출발 기간은 8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 다양하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극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떠나려는 여행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제주를 포함한 인기 여행지로 향하는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후쿠오카, 오사카, 삿포로, 오이타, 오키나와 등 일본 인기 도시 8곳과 괌, 사이판, 방콕, 싱가포르, 세부, 마카오, 홍콩, 대만으로 향하는 항공편이 준비돼 있다. 출발 노선은 인천, 김포, 대구, 광주, 부산까지 다양하다.

목적지는 짧은 일정에도 적합한 근거리 여행지로 구성됐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주, 괌, 사이판은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지친 이들이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마카오, 홍콩을 포함한 동남아 지역은 관광과 쇼핑을 모두 즐길 수 있어 가성비 높은 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지역별 특색이 강한 일본은 어느 도시를 방문해도 그곳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최근 한국인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이기도 하다.

제주 왕복 항공권은 3만 원대, 일본 노선은 최저가 기준 10만 원대, 동남아, 오세아니아는 19만 원대부터, 그리고 중국 노선은 18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목적지별 출발 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구출발 해외여행 인증샷 찍고 10만원 받자

내일투어 대구지사는 여행의 즐거웠던 사진을 SNS에 올리면 총 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진행한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투어 대구지사는 여행의 즐거웠던 사진을 SNS에 올리면 총 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총 50명을 선정해 커피 쿠폰과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구국제공항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내일투어의 고객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대구출발 개별자유여행상품을 이용해 즐겁게 여행한 뒤 개인 블로그 또는 SNS에 업로드하고 내일투어의 이벤트 페이지에 해당 URL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 때 필수 해시태그(#내일투어대구지사 #대구출발금까기 #대구출발해외여행)을 반드시 삽입해야 한다. 포스팅 시 금까기 로고와 함께 나온 사진을 올리거나 해당 이벤트를 열심히 홍보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1명을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 1일 발표한다.

여름 휴가비 6000만원 지원

‘호텔엔조이’는 ‘BC카드’와 함께 ‘휴가비 6000만원 지원’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호텔엔조이

‘호텔엔조이’는 ‘BC카드’와 함께 ‘휴가비 6000만원 지원’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앵콜 이벤트에서는 호텔엔조이에서 숙박 예약 시, BC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이벤트 기간 내 호텔엔조이에서 BC카드로 10만원 또는 50만원 이상을 결제할 시, 각각 5%, 7%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혜택은 카드당 최대 5만원까지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휴가철 숙박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장기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무이자 할부 행사는 BC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기존 2~5개월로 제공되던 할부 기간 이외에 6개월, 10개월, 12개월의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수분충전, 설렘충전 프로젝트’ 이벤트

노랑풍선은 마스크팩 전문브랜드 메디힐과 함께 ‘수분충전, 설렘충전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마스크팩 전문브랜드 메디힐과 함께 ‘수분충전, 설렘충전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분충전, 설렘충전 프로젝트’는 8월 9일부터 9월 30일 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대체적으로 습도가 낮은 비행기나 기차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 줄 수 있는 필수품인 ‘충전팩 SPECIAL KIT’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충전팩 SPECIAL KIT’는 대만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퍼엉’이 디자인한 스페셜 파우치를 비롯해 메디힐 W.H.P마스크팩 1매, 세컨덤 마스크팩 1매로 구성돼 있으며 세부와 보라카이 노선의 특별상품 중 9월 1일~10월 31일 내 출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500명에게 증정, 출발당일 증정하는 샌딩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특별상품은 자유여행, 세미자유, 알뜰여행, 실속여행, 준특급, 특급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