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제공하는 이색 체험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서 제공하는 이색 체험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1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나이트 파티, 쥬라기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서머 나이트 파티’를 8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이 숙박만 제공한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이미 이색적인 체험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벌룬 테마 파티 ‘서머 나이트 파티’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국내 최초로 테마 파티를 선보이며, 파티 문화를 선도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서머 나이트 파티’를 8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한다.

파티 기간 동안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여름 버블파티를 연상시키는 형형색색의 풍선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티 이용 고객은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룸, 리듬에 맞춰 자신만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댄스 플로어,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특별한 칵테일이 준비된 아일랜드 바,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빌리아드 룸 등 7개로 나눠진 각기 다른 공간을 이동하며 신나는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파티 입장객에게는 호텔 바텐더가 준비한 환영 칵테일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되며, 7인조 혼성 밴드의 라이브 공연 및 디제잉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베스트 댄스 콘테스트, 행운권 추첨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거머쥘 수도 있다.

트럼프 호텔 시카고에서 쥬라기 패키지로 가족 여름휴가 즐기기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시카고에서는 특별한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쥬라기 시티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사진/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시카고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시카고에서는 특별한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쥬라기 시티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이번 여름휴가를 위해 시카고 필드뮤지엄과 협업해 새롭게 출시한 프로모션이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가족 투숙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시카고 필드뮤지엄의 ‘쥬라기 월드 전시회’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해 아이들에게 특히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쥬라기 패키지는 2018년 1월 5일 일요일까지 적용되며 모든 예약자에게 최대 4개의 티켓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사전에 2박 이상을 예약한 투숙객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패키지가 제공되기 이전에 예약한 투숙객에게는 해당되지 않는다. 21세 이상의 성인과 동반해야 투숙이 가능하다.

한편,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시카고는 시내에서 독보적인 높이의 고층 빌딩으로, 포브스 트래블지 5스타로 선정된 5성급 호텔이다. 깔끔하고 럭셔리한 객실로 구성이 돼 있으며, 시카고의 멋진 스카이라인을 조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포시즌스, ‘2018 프라이빗 제트 투어’ 프로그램 발표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업계 최초 최고급 호텔형 여객기 ‘프라이빗 제트’에 탑승,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에 투숙하는 럭셔리 여행 패키지 ‘프라이빗 제트 투어’의 내년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사진/ 포시즌스 호텔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업계 최초 최고급 호텔형 여객기 ‘프라이빗 제트’에 탑승, 전 세계 포시즌스 호텔에 투숙하는 럭셔리 여행 패키지 ‘프라이빗 제트 투어’의 내년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2018년 프라이빗 제트 투어는 ‘24일간의 세계 일주’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미주, 아프리카 및 아시아 지역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인기 여행지를 체험할 수 있는 ‘월드 오브 어드벤처’와 미국 하와이주에 위치한 코나에서 출발, 4대륙 9개 도시 방문하는 ‘타임리스 인카운터’ 그리고 아시아, 아프리카 및 유럽의 문화를 탐방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인터내셔널 인트리그’ 등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각 상품은 1인당 1억 5500만원 선에 판매될 예정으로, 항공료, 지상 교통비, 일정에 명시된 관광, 식비, 숙박 비용 일체를 포함한다. 해당 상품에 대한 예약 및 자세한 투어 일정과 상품 문의는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 전용 홈페이지 또는 해시태그 #FSJet 로도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