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가 만드는 호텔 도시락은 어떤 맛일까?
상태바
쉐프가 만드는 호텔 도시락은 어떤 맛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8.1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쉐프’s 수제 도시락 연장 판매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지난 5월에 출시한 테이크아웃 도시락인 ‘쉐프’ s 도시락’이 기대보다 더 많은 판매를 기록하며 주문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올 가을까지 판매 연장을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은 지난 5월에 출시한 테이크아웃 도시락인 ‘쉐프’ s 도시락’이 기대보다 더 많은 판매를 기록하며 주문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올 가을까지 판매 연장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호텔 쉐프의 손맛을 더해 다양하게 구성한 ‘쉐프’s 도시락’ 4종은 소불고기를 메인으로 버섯 샐러드, 구운 마늘과 표고버섯, 각종 반찬이 제공되는 ‘소불고기 정식’, 수제 떡갈비에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 그릴에 구운 ‘치즈 떡갈비 정식’, 간장 양념에 재워 구운 닭 다리살이 제공되는 ‘양념 닭구이 정식’, 마지막으로 신선한 샐러드와 구운 감자가 함께 제공되는 ‘클럽 샌드위치 도시락’이다. 모든 도시락 메뉴에는 과일 디저트와 생수가 함께 제공된다.

호텔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가을 하늘의 낭만을 만끽하며 직장 동료와 함께 야외에서 특별한 점심을 먹고자 하는 직장인, 단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기업,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야외에서의 피크닉을 즐기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쉐프’s 도시락’은 소량 주문부터 대량 주문까지 모두 가능하며 가격은 2만 3000원부터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