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신혼여행] 인도양 파노라마 ‘압권’...울루와뚜에 명품 풀빌라
상태바
[발리 신혼여행] 인도양 파노라마 ‘압권’...울루와뚜에 명품 풀빌라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8.16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빌라엔 야외 욕조... 은밀한 둘만의 공간서 허니문
발리의 남쪽 울루와뚜에 자리잡은 프라사나 아르자니 빌라는 숨은 보석 같은 발리 럭셔리 풀빌라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인간과 신의 경계가 있다면 그곳은 경치가 뛰어난 곳이다. 인간에게 더 이상의 접근을 금지하는 신의 세계는 어디나 없이 환상적인 경관을 간직한 이유다. 인간의 발길이 닿기 어려운 곳을 성역으로 만들어 놓고 신이 거주한다.

발리의 울루와뚜 사원도 바로 인관과 신의 경계선 상이다. 육체가 접근할 수 있는 마지막 땅 절벽에 선 울루와뚜 사원은 인간 세상과 신계의 경계선에서 자리 잡고 신의 영역을 바라보고 서 있다.

우아한 품격과 격조가 배어 있는 레스토랑 르타마리스(Le Tamaris)의 인테리어는 발리의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손꼽힌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요즘 발리에서 이 신의 경관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사원만이 아니다. 리조트들이 이곳에 건설되어 여행자들도 신의 경관을 향유할 수 있도록 했다.

발리의 남쪽 울루와뚜에 자리잡은 프라사나 아르자니 빌라도 그런 곳 중 하나다. 숨은 보석 같은 발리 럭셔리 풀빌라를 선택해 신혼여행을 예약한다면 발리 사원들이 누리던 최고의 경관을 덤이 된다.

프라사나 아르자니 빌라는 재충전과 힐링의 장소로 되도록 설계된 빌라다. 빌라 야외 공간에 욕조를 설치했지만 외부의 시선이 닿지 않는다.

모든 것을 갖춘 작은 풀빌라 프라사나 아르자니. 발리 최고의 신혼여행이 어떤 것인지 체험해 볼 수 있는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인도양이 바라보이는 이 풀빌라가 편안함과 안락한 신혼여행을 보장하는 이유다. 고객들은 이 풀빌라에서 부대시설 레스토랑&바, 스파숍 등을 이용하며 천국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프라사나 아르자니 풀빌라는 발리 공항에서 출발하면 30분이 소요된다. 빌라 주변에는 자동차로 5분 거리에 뉴꾸따 골프장이 있고 10~15분 이내에 GWK공원, 빠당빠당 비치, 드림랜드 비치 등을 만날 수 있다.

총 21채의 럭셔리 풀빌라는 1베드 풀빌라 6채, 1베드 선라이즈 풀빌라 6채, 2베드 풀빌라 4채, 2베드 선라이즈 풀빌라 4채, 3베드 풀빌라 1채로 구성된다. 모두 신혼여행자들에게 럭셔리하고 우아한 공간과 시간을 제공한다.

침실에는 킹코일 침대를 구비하고 있어 실내의 아늑함을 선사하고 정원 속에 배치한 야외 욕조는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침실과 욕실, 거실과 풀이 있는 공간이 최고급 신혼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침실에는 킹코일 침대를 구비하고 있어 실내의 아늑함을 선사하고 정원 속에 배치한 야외 욕조에선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격조 높은 신혼여행 공간을 제공하는 유럽풍 빌라는 발리의 공예품들을 곳곳에 전시하고 있어 발리의 전통과 유럽의 품격을 동시에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곳 발리 풀빌라에 머물면 아침마다 인도양에서 해가 뜨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고급호텔을 능가하는 깔끔하고 럭셔리한 공간에서 발리 최고의 허니문을 실현하기에 제격인 리조트다.

격조 높은 신혼여행 공간을 제공하는 유럽풍 빌라는 발리의 공예품들을 곳곳에 전시하고 있어 발리의 전통과 유럽의 품격을 동시에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 풀빌라의 레스토랑에서 보는 울루와뚜 파노라마 경관이 환상적이다. 고급자재를 사용하여 우아한 품격과 격조가 배어 있는 레스토랑 르타마리스(Le Tamaris)의 인테리어는 발리의 최고급 레스토랑으로 손꼽힌다.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섬세하고 세심한 예술적 감각이 살아 있음을 느낄 수 있다. 또 하나 빼놓지 말아야 할 것은 메타카 스파다. 메나카 스파 역시 뛰어난 경치 속에서 발리 전통마사지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트리트먼트를 받아볼 수 있는 시설이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완벽한 힐링할 선물하는 공간이다. 모든 것을 갖춘 작은 풀빌라 프라사나 아르자니는 발리 최고의 신혼여행이 어떤 것인지 체험해 볼 수 있는 리조트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