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결혼식의 로망, 신혼여행까지 한번에
상태바
작은 결혼식의 로망, 신혼여행까지 한번에
  • 윤서연 기자
  • 승인 2017.08.14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특한 숙소 예약, 독창적인 결혼식 준비하는 커플 증가
크고 화려한 결혼식보다 작고 의미있는 장소에서 결혼식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에어비앤비

[트래블바이크뉴스=윤서연 기자] 꿈꾸던 장소에서 올리는 결혼식의 인기가 여전히 높은 가운데, 독특한 숙소를 예약하여 독창적인 결혼식을 준비하는 커플이 증가하고 있다.

각 지역의 특색을 담은 에어비앤비에서 독특한 숙소를 이용하면 결혼식에 과도한 예산을 지출하지 않고도 특별한 장소에서 행복한 미래를 약속할 수 있다.

실제로 이러한 일이 일어나고 있다. 에어비앤비가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제목이 ‘결혼’인 위시리스트(방문을 원하는 숙소를 담아두는 기능)가 전년 대비 108%라는 큰 폭으로 증가했다.

결혼식 계획에 도움을 될 수 있도록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전 세계 멋진 숙소를 소개한다.

경치가 훌륭한 숙소

인도네시아 우붓에 위치한 빌라는 자연속에서 올리는 의미있는 결혼식을 올리기에 제격이다. 사진/ 에어비앤비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빌라는 우붓의 한적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산을 바라보는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남들의 시선과 방해를 받지 않고 오붓한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인도의 언덕 위 빌라는 조용한 숲 속에 3개의 빌라가 있어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은 물론 손님들까지 넉넉하게 숙박할 수 있다. 공간을 빌려 하객들과 제약없는 뒤풀이를 즐길 수 있다.

일본 하야마 빌라는 앞으로는 넓은 바다가 펼쳐지고 맑은 날에는 후지산도 감상할 수 있어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에어비앤비

일본의 후지산을 배경으로 한 빌라도 인기다. 널찍한 잔디밭 위에 있는 빌라에서 장엄한 후지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바다를 함께 보고 싶다면 하야마 빌라를 추천한다.

일본 천황의 신사가 있는 하야마에 위치한 1천 평방 미터 규모의 3층 건물 숙소는 아름다운 수영장뿐 아니라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맑은 날에는 후지산도 볼 수 있다.

동화같은 결혼식을 꿈꾼다면 천혜의 자연을 갖춘 뉴질랜드의 빌라로 향하자. 그림책에 나오는 듯한 풍경속에 위치한 머드캐술은 와이너리, 해변, 산 등 다양한 자연을 즐길 수 있다.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숙소

오스트레일리아의 농장 저택은 이색적인 공간에서 결혼식 행사와 작은 규모의 연회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에어비앤비

오스트레일리아의 한 농장은 앤티크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1910년에 건설된 농장 저택으로 12 에이커가 넘는 규모를 자랑하며, 앤티크한 물건들이 곳곳에 놓여있어 특유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새로 만들어진 카바나에서 소박한 연회를 즐기기 좋다.

인도의 칼랑긋 근처에 위치한 빌라 숙소는 수영장과 7개의 침실을 갖춘 대저택이다. 멋진 파티를 열고 쉴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해 결혼식은 물론 피로연까지 독립적으로 즐길 수 있다.

세상과 분리된 나만의 아늑한 공간에서 올리는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하는 멋진 추억을 선물한다. 사진/ 에어비앤비

프로스펙트산의 에어비앤비 숙소에서 결혼식을 올린 6월의 신부 로빈은 “남편과 이 아름다운 집을 빌려서 결혼식을 올렸다. 로빈의 호스트는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 게스트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대화했다.

가족을 50명 가까이 초대했는데, 멋진 뒤뜰은 손님을 수용하기에 충분했고 모두가 이곳을 보고 감탄했다. 멋진 인테리어, 넓은 공간, 깔끔한 청소 상태에 좋은 위치까지! 손님들은 저녁을 뷔페로 즐기기에 편리했던 부엌을 특히 좋아했다.” 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세상과 분리된 나만의 아늑한 공간에서 올리는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하는 멋진 추억이 될 뿐만 아니라, 특별한 순간을 분명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결혼식이 끝나면 바로 그곳에서 신혼여행을 시작할 수도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