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고 혜택도 챙기는 ‘1석2조’ 효과 누리려면?
상태바
여행하고 혜택도 챙기는 ‘1석2조’ 효과 누리려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8.1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고객 감사 BIG 이벤트, 쇼핑시 투어마일리지 제공
원하는 여행도 하고, 동시에 마련된 혜택까지 챙기는 기회가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원하는 여행도 하고, 동시에 마련된 혜택까지 챙기는 기회가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내일투어, 개별여행 12년 연속 1위 기념 고객 감사 BIG 이벤트

내일투어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개별여행 브랜드 1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내일투어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내일투어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개별여행 브랜드 12년 연속 1위를 기념해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짜 여행 이벤트, 브랜드별 여행상품의 혜택 제공, 여름 및 겨울 여행 상품 할인 등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가장 눈에 띄는 이벤트는 ‘마카오패밀리금까기 원정대’ 모집 이벤트다.

총 다섯 가족을 모집하며 한 가족당 최대240만원 상당의 마카오개별자유여행 상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부모와 만 4세 이상의 자녀로 구성된 2~3인 이상 가족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지원 포스팅을 작성한 후 9월 3일까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선발된 원정대는 10월 10일, 3박 5일의 일정으로 마카오를 여행하게 된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내일투어의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개별패키지여행 ‘우리만’, 골프 ‘GMT’, 허니문 ’자기야’, 배낭여행 ’Out of Korea’ 등 브랜드 별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금까기(면세점 할인쿠폰, 현지투어 할인 등) △우리만(우리 모임만을 위한 현수막 제작, 최대 30만원 할인 등) △Out of Korea(대학생, 직장인, 가족 고객에게 최대 70만원 상당 할인 및 특전 제공) △자기야(조기예약 시 최대 30만원 할인, 여행지 별 특전 등) △GMT(4인 이상 출발 시 인당 5%할인, 고급 골프 커버 제공 등)

이 외에도 겨울 개별자유여행 금까기 상품을 일찍 예약한 얼리버드 고객에게도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쁜 일상에 쫓겨 휴가를 미뤄왔다면 겨울 여행을 미리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캐내다, 아이슬란드 등 겨울 여행지부터 따뜻한 일본 온천여행, 호주, 홍콩, 대만 등 다양한 매력의 금까기 상품을 문의해 보자.

면세점 쇼핑하고 두둑이 챙기는 투어마일리지

모두투어는 당사 면세점 쿠폰을 통해 쇼핑한 고객에게 추가 투어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모두투어

모두투어는 당사 면세점 쿠폰을 통해 쇼핑한 고객에게 추가 투어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두투어 쿠폰을 이용해, 두타, 삼익, 시티면세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액의 3%를 모두투어의 멤버십 마일리지인 투어마일리지 추가 적립해준다. 해당 면세점의 구매 영수증을 촬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모두투어 면세점 적립’ 검색 후 친구를 추가하고 인증하면 내달 말에 적립된다.

적립된 투어마일리지는 국내외 여행상품을 비롯해 해외 항공권, 국내외 호텔, 교통패스, 입장권 등 다양한 모두투어 상품 구매 시 최소 3만 마일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