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강서구 지역 어린이와 여수공항 찾은 이유는?
상태바
대한항공, 강서구 지역 어린이와 여수공항 찾은 이유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인근 지역 어린이들 초청해 견학행사 가져
대한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5월 24부터 26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해 여수공항 및 남도지역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5월 24부터 26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해 여수공항 및 남도지역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 강서구 지역 소외 계층 및 김포공항 인근 소음 피해지역 어린이 총 40명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견학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5월 24일 오전 대한항공 비행기를 타고 여수공항에 도착해 공항 견학을 하며 문화체험 일정을 시작한다. 이어 순천 드라마 세트장과 사천 항공우주박물관을 방문해 참가한 친구들과 친분을 나누는 한편, 해안길을 따라 달리는 레일바이크 체험과 여수 밤바다 위를 운행하는 해상 케이블카 탑승 등 낭만적인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 행사는 지난 2009년부터 대한항공과 한국공항공사가 공동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과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지역 나눔 활동 행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대한항공은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 사회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 제공을 통해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워 밝게 자랄 수 있도록 이번 견학 행사를 마련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4월 강서구 및 김포 지역 장애인 단체 90여명을 초청해 유람선 관광 체험을 하는 한편, 지난 1월에는 사내 봉사단원 20여명이 인도네시아의 사회기반시설 취약지역을 찾아 고아원 생활관을 신축하고 파손된 도로의 축대를 보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