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부터 유럽까지’ 여행객 설레는 상품은?
상태바
‘호주부터 유럽까지’ 여행객 설레는 상품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2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신상품, 베니스 전세기 취항 상품 등 다양
모두투어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단체여행 프로그램의 호주편에 방송된 주요 일정을 둘러보는 '뭉치면 즐겁다'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뉴사일스웨일즈주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세계 각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여행상품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뭉치면 즐겁다’ 호주 신상품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모두투어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단체여행 프로그램의 호주편에 방송된 주요 일정을 둘러보는 '뭉치면 즐겁다' 상품을 선보였다.

세계에서 6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는 호주는 그 규모만큼 다양한 매력이 넘치는 곳이다. 특히 우리나라와 정반대인 날씨로 독특한 매력을 더하는 곳이기도 하다. 영국 식민지 시절로 인한 유럽풍의 느낌은 물론, 해안선을 따라 즐비한 유명 해변, 계절별 다양한 축제 등 언제 방문해도 여행할 맛이 나는 곳이다.

모두투어의 상품은 호주의 대표 도시인 시드니와 주변 인기 관광지를 방문한다.

시드니 여행 시 꼭 경험해야 할, 블루마운틴, 포트스테판, 돌핀 크루즈, 토브룩 농장, 오페라하우스 내부투어는 물론,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를 내려 볼 수 있는, ‘하버브릿지 클라이밍', 시드니의 명소를 더 가까이에서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제트보트’ 그리고 디너 크루즈, 호주 청정우 스테이크, 달링하버 블랙버드 레스토랑 등 더 풍성해진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 찬 상품이다.

베니스 찍고 서유럽, 동유럽, 발칸 가기

하나투어는 아시아나항공 ‘베니스’ 전세기 취항 기념으로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아시아나항공 ‘베니스’ 전세기 취항 기념으로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물의 도시’로 불리우는 ‘베니스’는 서유럽, 동유럽, 발칸을 여행하기 좋은 유럽 여행의 허브도시다. 아시아나항공이 6월 6일부터 10월 21일까지 인천-베니스 직항의 전세기를 운영함에 따라, 하나투어는 베니스를 거쳐 서유럽, 동유럽, 발칸을 여행하는 상품을 출시했다.

아울러 하나투어가 준비한 베니스 전세기 기간 한정 특별 혜택도 눈 여겨 볼만 하다. 4명, 6명, 8명 이상 함께 예약 시엔 최대 150만원 할인 적용이 되며, 각 상품 등급에 따라 SM면세점 선불카드가 증정된다.

급부상 가족여행지 1위에 ‘베트남’

동남아 휴양지는 천혜의 자연경관뿐만이 아니라 리조트 및 관광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자녀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은 베트남 다낭. 사진/ 스카이스캐너

지난 1년간 한국인 가족 여행객들의 관심이 가장 많이 늘어난 여행지로 알려진 ‘베트남’도 눈길을 모은다.

특히 동남아 휴양지는 천혜의 자연경관뿐만이 아니라 리조트 및 관광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자녀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느린 삶을 지향하는 슬로우 라이프가 각광받으면서 휴양지가 몰려 있는 동남아에 가족 여행객을 포함한 자유 여행객의 관심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카이스캐너를 통해 검색된 2017년 1분기 전체 항공권 검색량 중 동남아 행 항공편 검색량의 비율이 19%로 늘어나며 지난 몇 년간 가장 인기 있었던 일본행 항공권 검색량(18%)을 넘어섰다.

동남아 여행지는 출발하기 약 3달 전에 예약할 경우 항공권이 가장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카이스캐너가 지난 2년간 한국인 여행객이 스카이스캐너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항공권 내역을 분석한 결과, 베트남의 대표적인 휴양지 ‘다낭’의 최적의 항공권 예약 시점은 출국 12주 전으로, 약 6%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여행이 가능했다.

한국인 인기 여행지 일본은 출발하기 약 4달 전에 예약할 경우 가장 낮은 가격에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