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리거 하와이, 켈리 호엔 총지배인 선임
상태바
아웃리거 하와이, 켈리 호엔 총지배인 선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2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및 리프 와이키키 비치의 총 지배인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이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두 곳의 총 지배인으로 ‘켈리 호엔’을 선임했다. 사진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사진/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두 곳의 총 지배인으로 ‘켈리 호엔’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와이키키 비치프론트에 위치한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최적의 위치조건은 물론이고, 다양한 하와이안 액티비티를 게스트들에게 하와이 현지 문화를 선사한다.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경우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서 와이키키의 경치를 즐기며 맛있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전통 공예품 만들기, 하와이 전통 악기 우쿨렐레 배우기 등 다양한 하와이 문화 액티비티를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재즈클럽 ‘블루노트 하와이’도 이곳의 큰 즐길 거리 중 하나이다.

새로 부임한 켈리 호엔 총 지배인은 20년 이상 하와이의 다양한 럭셔리 호텔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웃리거에서 새로운 리더십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바로 앞에 펼쳐진 탁 트인 와이키키 비치와 오하우의 랜드마크인 다아이몬드 헤드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카니 파 필라 그릴에서는 다양한 하와이의 음악을 들으면서 즐겁게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하와이의 시그니처 칵테일와 수제 맥주, 간단한 간식을 즐길 수 있다.

켈리 호엔 총지배인은 “20년 이상 하와이의 다양한 럭셔리 호텔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아웃리거에서 새로운 리더십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