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애틀랜타, 무료로 가볼까?
상태바
서울-애틀랜타, 무료로 가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타항공, 신규 취항 기념 모바일 캠페인 실시
서울-애틀랜타 직항편을 신규 취항하는 델타항공은 이를 기념해 6월 18일까지 ‘서울-애틀랜타: 집에서 집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 델타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애틀랜타 직항편을 신규 취항하는 델타항공은 이를 기념해 6월 18일까지 ‘서울-애틀랜타: 집에서 집으로’ 모바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캠페인은 델타항공의 본사가 위치한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가 한국 여행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개될 수 있도록 미국 남부 특유의 정과 분위기와 문화 등을 다양하게 담아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기간 내 모바일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후 “여러분에게 집은 어떤 의미인가요? 라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선택하고 이름, 핸드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1등상 1명에게 서울-애틀랜타 왕복 항공권 2매, 애틀랜타 메리어트 마키스 호텔 3박 숙박권, 그리고 애틀랜타 주요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씨티패스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2등상으로 5명에게 델타 브랜딩의 투미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가 증정되며, 3등상 열10명에게는 100달러 상당의 할인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특별상으로 30명에게 델타항공 모형 항공기 제공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당첨자는 캠페인 종료 직후 개별 통보된다.

한편, 본 캠페인은 구매와 상관없이 한국 거주자에 한해 응모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