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장기렌트 인기차종 그랜져IG, 올뉴K7, 아반떼AD 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생겼다. 신차장기렌트카 전문업체 AK렌트카에서 신차 15가지 모델별 총 150대 차량을 선착순으로 NO마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장기렌트카 구매 시 차량 모델 옵션을 선택한 후 이용 기간과 초기비용을 선택해야 한다. 차량에 따라 짧게는 3일에서 길게는 2개월 정도를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생겨난다.
AK렌트카 이벤트 차량은 모델별로 옵션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차량 출고 시간을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다 기존 장기 렌트 구매 방식과 마찬가지로 이용 기간, 보증금 및 선납금 여부 등을 확인하여 최저 렌탈 비교 견적을 받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017년 신차장기렌트카 계약 수가 70만대를 돌파함에 따라 장기렌트카 상품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장기 프로젝트로 추진된다.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고급 2CH 블랙박스와 루마스타, 후퍼옵틱과 고급 틴팅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추가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고객이 소유한 차량 처분 시 최고가 매입으로 소비자의 부담을 줄인다는 계획이다.
4월부터 진행되어온 프로모션에서는 기존의 장기렌트 상품들을 5월에도 만나 볼 수 있다. 현대 아반떼, 쏘나타, 투싼 차량과 기아 K5, 스포티지, 쏘렌토 차량이 4월 특판 차량으로 지정되어 좋은 가격의 신차장기렌트카 견적서를 5월에도 받아 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17년 5월 31일까지 문의가 가능하며 차량 소진 시 마무리될 예정이다. 차량 문의는 AK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월 렌트 견적 및 차량 재고 확인이 실시간으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