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루관광청, 2017 페루 트래블 마트 성료
상태바
페루관광청, 2017 페루 트래블 마트 성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33개국에서 총 7000여명의 여행업계 관계자 참석
지난 8일 페루 수도 리마에서 열린 ‘페루 트래블 마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 페루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페루관광청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8일(월) 페루 수도 리마에서 열린 ‘페루 트래블 마트(Peru Travel Mart 2017)'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올해로 24회를 맞이한 본 행사는 지난 5일에서 8일까지 총 3일간 리마에서 개최됐다. 특히 이번 트래블 마트에는 드림티앤이, 오투어 등 총 6개 국내 여행사가 참석했으며, 이들을 대상으로 파라카스, 쿠스코에 이르는 페루 주요 관광지 탐방 팸투어 또한 함께 진행됐다.

페루 트래블 마트는 국내외 여행 업체들의 교류를 증진하는 장으로서, 페루 관광 활성화를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왔다. 현장에는 전 세계 33개국의 항공, 호텔, 크루즈, 기차 및 레스토랑 분야의 여행업계 관계자 7000여명이 찾았으며, 올 상반기 신설된 쿠엘랍 케이블카를 포함해 다양한 테마의 페루 여행 정보가 소개됐다.

이번 트래블 마트에는 드림티앤이, 오투어 등 총 6개 국내 여행사가 참석했으며, 이들을 대상으로 파라카스, 쿠스코에 이르는 페루 주요 관광지 탐방 팸투어 또한 함께 진행됐다. 사진/ 페루관광청

페루관광청 관광처 최고책임자 산드라 도이그는 “한국 시장을 포함해 전 세계 다양한 국가에서 페루에 관심을 갖고 트래블 마트를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올해부터는 ’제2의 마추픽추’로 불리는 쿠엘랍으로 향하는 케이블카부터 럭셔리 야간열차 신설 운행까지 다양한 여행 인프라를 선보이며, 보다 편리하고 새로운 페루 여행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