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 싶은 호텔, 기왕이면 최저가로!
상태바
가고 싶은 호텔, 기왕이면 최저가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 관련 이벤트 실시
호텔스컴바인은 이달 말까지 ‘가고 싶은 호텔의 최저가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신라스테이 해운대. 사진/ 신라스테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스컴바인은 이달 말까지 ‘가고 싶은 호텔의 최저가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호텔 최저가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30일까지 호텔스컴바인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호텔을 고른 후, 호텔스컴바인 블로그에 해당 호텔명과 체크인 예정일의 최저가격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벤트 참여자 중 60여 명을 추첨해 신라스테이 해운대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몰튼브라운 여행 키트, 호텔스컴바인 캐릭터인 맥스를 활용한 스마트링과 인형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해당 블로그에서 6월 5일(월)에 발표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이달 말까지 ‘가고 싶은 호텔의 최저가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호텔스컴바인

이 뿐만 아니라, 호텔스컴바인 앱 리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에서 호텔스컴바인 앱을 다운받은 후 리뷰를 남기고, 해당 내용을 이벤트페이지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많은 여행객들이 곧 있을 여름휴가와 추석연휴 등에 대비해 호텔 예약을 서두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고 싶은 호텔을 최저가에 예약하는 방법을 체험하고,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여행 계획을 세워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의 1등 상품은 지난 4월에 신규 오픈한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무료로 묵을 수 있는 숙박권이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모든 객실은 3인이 투숙해도 넉넉한 크기로 구성했으며, 더블베드 타입 객실에는 소파베드를 설치해 여름철 젊은 층 및 가족 단위 피서객을 겨냥한 시설로 차별화를 시도했다. 최상층 18층에는 수영 및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풀&풀사이드 바’를 조성했고, 핀란드식 사우나와 자쿠지 시설도 마련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