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로 7017 개장’ 특급호텔도 발빠른 움직임
상태바
‘서울로 7017 개장’ 특급호텔도 발빠른 움직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5.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구 주요 문화 행사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선봬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서울 두 곳은 '서울로 7017: 서울 재발견' 패키지를와 매년 많은 인기를 모으는 정동야행 행사를 맞아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서울시내 특급호텔들이 ‘서울로 7017’ 개장을 맞아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맞이에 나섰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호텔, 서울로 7017과 정동야행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 서울 두 곳은 '서울로 7017: 서울 재발견' 패키지를, 또한 매년 많은 인기를 모으는 정동야행 행사를 맞아 레스토랑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지난 20일 서울 도심재생 프로젝트인 서울로 7017개장을 맞아 ‘서울로 7017서울의 재발견'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에서 도보로 만날 수 있는 서울로7017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 아웃 샌드위치와 유기농 주스 세트, 호텔 보냉백 그리고 덕수궁 입장권 2매를 증정하는 객실 패키지로 1박 휴식은 물론 서울로7017의 17개의 사람 길로 연결된 다양한 도보관광 코스를 통해 우리가 알던 서울을 재발견 할 수 있는 시간을 계획할 수 있다.

남대문 호텔 바로 앞에는 국보1호 숭례문을 마주하고 있어 관광코스의 대미를 남대문의 야경으로 마무리 할 수 있고, 센트럴 호텔 투숙 시 도보거리의 덕수궁, 서울역사박물관, 경희궁 등 역사적 자취가 남아있는 명소들을 함께 둘러보며, 아이들에게 교육적으로도 의미가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다. 수영장(센트럴 호텔에 한함)과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돼 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 서울로 개통 기념 패키지 선봬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은 호텔 부근에 위치한 ‘서울로’의 개통을 기념하며, ‘서울로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지난 3월 신규 오픈한 비즈니스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Ⅱ’에서도 호텔 부근에 위치한 ‘서울로’의 개통을 기념하며, ‘서울로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투숙과 2인 조식을 제공하며, 서울로 산책길에 간편한 식사가 가능한 샌드위치 박스(2인용)를 2층 레스토랑 더 캑터스(The Cactus)에서 준비해 준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사이 체크인할 경우 스탠다드 룸 기준 최저 요금 11만 5000원(세금 별도)부터 이용할 수 있어, 기분 좋은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매력적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