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고민 덜어줄 키즈 프로모션…혜택은?
상태바
가족여행 고민 덜어줄 키즈 프로모션…혜택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5.2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투숙객에 조식 및 수영장 이용권 무료 제공
익스피디아는 아이 동반 여행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키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익스피디아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는 아이 동반 여행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키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제주, 부산, 인천 등에 위치한 국내 인기 호텔 47곳이 해당되며, 아이 동반 투숙객에게는 다양한 부가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은 6월 4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7월 9일까지로 극성수기를 피해 한적한 초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가족들에게 유용하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호텔은 대부분 어린이 수영장, 키즈밀 메뉴, 키즈 라운지 등 아이 관련 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제주 신라 호텔의 패밀리 패키지 구매 시 어린이 프로그램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와인파티 티켓, 신라베어 곰 인형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라마다 송도 호텔, 이비스 앰배서더 부산 시티 센터는 키즈밀을 무료로 제공하며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롤링 힐스 호텔에서는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 인천의 파라다이스시티는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베스트 웨스턴 해운대는 부산 아쿠아리움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은 다음과 같다. 양양의 투와이 호텔과 지오 리조트는 51%, 제주의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50%, 인천의 로얄엠포리움은 4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제주의 메종글래드 제주, 부산의 해운대 그랜드 호텔, 화성의 신라스테이 동탄이 포함됐다.

모두투어, CCM 우수 협력사 시상식 가져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사진 가운데)의 “사랑합니다. 고객님” 선창과 함께 작은 하트를 표현하며 단체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모두투어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 18일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에서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획득에 이바지한 우수 협력사를 대상으로 CCM 우수 협력사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시상식에는 모두투어가 지난해 3회 연속 CCM 인증을 받은 것에 대한 협력사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 더욱 더 강화된 화합과 소통을 통한 상생을 이루고 소비자 중심경영에 집중을 다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모두투어 한옥민 사장을 비롯해 이상구 고객서비스본부장, 조재광 상품1본부장, 염경수 상품2본부장, 상품 부서장들이 참석했다. 또한 한누비투어, 다이이치투어 서비스, 홍콩투어 등 12개 협력사가 초청됐다.

모두투어 한옥민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 자리는 모두투어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하는 데 이바지해 주신 우수 협력사를 시상하는 자리이다”며 “더 나아가 모두투어와 협력사 간 화합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